지성팍 빡쳐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오늘 너무 안뛰어서 당황스러웠음
- 14:20
- 조회 0
- 잡담
-
- 오늘 경기후에 인터뷰 한 선수 누구누구야??
- 14:20
- 조회 0
- 잡담
-
- 축구에서 시원시원하게 4명, 5명 제끼고 골 우겨넣는 시대는 10년 전에 지나감
- 14:20
- 조회 4
- 잡담
-
- 아니 걍 월드컵같은 큰경기에서 존나 못한게 맞는데 선수욕 하나도 못듣고 다 감독탓이다 하고있는게 이상함
- 14:20
- 조회 1
- 잡담
-
- 생각보다 세세한 롤 부여가 축구에서 많은편이긴하더라
- 14:20
- 조회 2
- 잡담
-
- 알못질문 축협이 왜 홍명보 좋아하는거임?
- 14:20
- 조회 8
- 잡담
-
- 근데 앞 두경기하고 비교해도 이번이 유독 설렁설렁으로 느껴지긴함
- 14:20
- 조회 12
- 잡담
-
- 설영우 고소공지 타이밍 개아쉬운건 맞는데 애초 지금 자기포지션도 아니라며
- 14:20
- 조회 40
- 잡담
-
- 솔직히 더쿠만 선수들 설렁설렁한거 이해해줌 지금..
- 14:20
- 조회 63
- 잡담
-
- 까놓고 여기가 축구커뮤도 아니고 축잘알보다 4년충이 더 많은데 선수도 못한듯 이정도 말도 안나오길 바라는게
- 14:20
- 조회 34
- 잡담
-
- 차라리 감독대행체제가 경기력이 좋을거같음 ㅋㅋㅋㅋ
- 14:20
- 조회 11
- 잡담
-
- 우리가 배민이었다니
- 14:20
- 조회 45
- 잡담
-
- 감독이 무전술이면 선수도 걍 따라야해?
- 14:19
- 조회 73
- 잡담
-
- 아니 사람들 의외로 존나 단순해서 열심히 하는건 다 알아보는데 그게 전술이었다쳐도 자기 위치에서라도 열심히 뛰는거 보였으면 뭐라 안함 자기 자리에서도 걸어다니던데?
- 14:19
- 조회 72
- 잡담
-
- 걍 돈 많이 주고 외감 쓰면 해결됨
- 14:19
- 조회 23
- 잡담
-
- 홍명보랑 연락 뭐 계속 할 이유가 있나? 걍 다들 시원하게 비판해줫음 좋겠다
- 14:19
- 조회 22
- 잡담
-
- 안뛰는게 아니라 약속된 움직임이 없으면 필요없는 움직임이 더 많아지면 금방지침
- 14:19
- 조회 45
- 잡담
-
- 이거 봐 존나 내마음 그자체...
- 14:19
- 조회 108
- 잡담
-
- 분위기 반전 될만한게 경질밖에 없어
- 14:19
- 조회 46
- 잡담
-
- 박지현 볼때마다 이엑스아이디 하니랑
- 14:1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