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알못질문 축협이 왜 홍명보 좋아하는거임?
- 14:20
- 조회 0
- 잡담
-
- 근데 앞 두경기하고 비교해도 이번이 유독 설렁설렁으로 느껴지긴함
- 14:20
- 조회 6
- 잡담
-
- 설영우 고소공지 타이밍 개아쉬운건 맞는데 애초 지금 자기포지션도 아니라며
- 14:20
- 조회 33
- 잡담
-
- 솔직히 더쿠만 선수들 설렁설렁한거 이해해줌 지금..
- 14:20
- 조회 51
- 잡담
-
- 까놓고 여기가 축구커뮤도 아니고 축잘알보다 4년충이 더 많은데 선수도 못한듯 이정도 말도 안나오길 바라는게
- 14:20
- 조회 29
- 잡담
-
- 차라리 감독대행체제가 경기력이 좋을거같음 ㅋㅋㅋㅋ
- 14:20
- 조회 10
- 잡담
-
- 우리가 배민이었다니
- 14:20
- 조회 39
- 잡담
-
- 감독이 무전술이면 선수도 걍 따라야해?
- 14:19
- 조회 62
- 잡담
-
- 아니 사람들 의외로 존나 단순해서 열심히 하는건 다 알아보는데 그게 전술이었다쳐도 자기 위치에서라도 열심히 뛰는거 보였으면 뭐라 안함 자기 자리에서도 걸어다니던데?
- 14:19
- 조회 65
- 잡담
-
- 걍 돈 많이 주고 외감 쓰면 해결됨
- 14:19
- 조회 23
- 잡담
-
- 홍명보랑 연락 뭐 계속 할 이유가 있나? 걍 다들 시원하게 비판해줫음 좋겠다
- 14:19
- 조회 20
- 잡담
-
- 안뛰는게 아니라 약속된 움직임이 없으면 필요없는 움직임이 더 많아지면 금방지침
- 14:19
- 조회 45
- 잡담
-
- 이거 봐 존나 내마음 그자체...
- 14:19
- 조회 107
- 잡담
-
- 분위기 반전 될만한게 경질밖에 없어
- 14:19
- 조회 46
- 잡담
-
- 박지현 볼때마다 이엑스아이디 하니랑
- 14:19
- 조회 26
- 잡담
-
- 감독하먼 무조건 욕받이인데 박지성이
- 14:19
- 조회 176
- 잡담
-
- 홍 아직도 국대부임된 과정 생각하면 개빡침
- 14:19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진짜 다른 잘 하는 나라보면 우리는 뭔가 패스가 유기적인 느낌이 없는거 같음
- 14:19
- 조회 27
- 잡담
-
- 벤투감독 지금 쉬었음청년상태라는데
- 14:19
- 조회 61
- 잡담
-
- 황희찬 이름값 믿고 선발 박은게 제일 어이없음
- 14:19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