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혼나고 있는 기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톡러 퇴근당했대 대표가 개빡쳐서 다 가라그랬대
- 13:04
- 조회 0
- 잡담
-
- 케톡에 호통을 치며 인스타 악플 전시하기
- 13:04
- 조회 0
- 잡담
-
- 알바왔는데 같이 일하는 할머니분들도 전술 잘못된거 아신다 ㅋㅋㅋㅋㅋ
- 13:04
- 조회 0
- 잡담
-
- 체코전은 진짜 뭐였을까?
- 13:04
- 조회 6
- 잡담
-
- 인스타에 악플이 있어? 고소당하겠지 어쩌라고
- 13:04
- 조회 3
- 잡담
-
- 포백 한답시고 원래 풀백인 선수 방향도 허구한 날 다르게 쓰고
- 13:04
- 조회 3
- 잡담
-
- ㅅㅈㅎ 챔스경기에서도 선수 의지 어쩌구 얘기 나오는판에
- 13:04
- 조회 12
- 잡담
-
- 악플없었는데 타이밍 아쉽다한거가지고 악플못달아서 정병온사람들 취급해서 이렇게 된거잖음
- 13:04
- 조회 4
- 잡담
-
- 아니 아이돌 악플도 여기 전시하면 그거 퍼트리는 사람들도 악플러랑 똑같다고 취급받는거 모름? ㅋㅋㅋ 케톡 첨해보나
- 13:04
- 조회 8
- 잡담
-
- 소속사 고소공지 올리는거 “울 애한테 못했다고 왜 뭐라해요?? 울 애 기죽이지 마요!!!!”
- 13:04
- 조회 30
- 잡담
-
- 사실 설영우도 352가 아니라 442 썼으면
- 13:04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선수도 못한건 맞긴 한데
- 13:04
- 조회 36
- 잡담
-
- 경우의수 기다리느라 못오는거도 짜침
- 13:04
- 조회 34
- 잡담
-
- 알못인데 첨부터 전방에 오현규 손흥민 옌스 넣는 게 낫지않아??
- 13:04
- 조회 4
- 잡담
-
- 근데 돌판도 아이돌 욕은 악플이라고 하면서 스탭 욕 하는거 심해보이는데
- 13:04
- 조회 20
- 잡담
-
- 월드컵 같이 보는데 우리 회사 사람들은 화 안 냄....ㅋㅋㅋㅋㅋㅋㅋㅋ
- 13:04
- 조회 130
- 잡담
-
- 솔직히 저 선수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여기 더 많을지도
- 13:04
- 조회 56
- 잡담
-
- 못한선수 개많았는데 스스로 범인된꼴이잖아
- 13:04
- 조회 31
- 잡담
-
- 박지성 나쁜 소리 잘 안하는 사람이 등판해서 축협 홍명보 비판했는데
- 13:03
- 조회 53
- 잡담
-
- 대체 케톡에 누가 호통쳤는데
- 13:03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