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면 무조건 다음 경기 ㄱㄱ 가능한게 아니라 골득실 등등 따져서 올라갈지 말지 결정됨.. 운좋으면 시애틀 가는거 https://theqoo.net/ktalk/4256614052 무명의 더쿠 | 11:38 | 조회 수 114 2위면 엘에이 운나쁘면 걍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