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번갈아 보고있는데 박지성 이영표 둘다 유니폼만 주면 내려가서 뛸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56613166 무명의 더쿠 | 11:37 | 조회 수 58 둘다 많이 답답해함 ㅋㅋㅋㅋ 진짜 유니폼주면 내려갈거같아 ㅋㅋㅋ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