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인데 손흥민은 걍 알겟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감독하먼 무조건 욕받이인데 박지성이
- 14:19
- 조회 1
- 잡담
-
- 홍 아직도 국대부임된 과정 생각하면 개빡침
- 14:19
- 조회 0
- 잡담
-
- 근데 진짜 다른 잘 하는 나라보면 우리는 뭔가 패스가 유기적인 느낌이 없는거 같음
- 14:19
- 조회 0
- 잡담
-
- 벤투감독 지금 쉬었음청년상태라는데
- 14:19
- 조회 10
- 잡담
-
- 황희찬 이름값 믿고 선발 박은게 제일 어이없음
- 14:19
- 조회 4
- 잡담
-
- 그냥 케톡 진득하게 다 보니까 한 30프로씩을 말하는데 서로를 100로 이해해서 싸우고있는듯....
- 14:19
- 조회 5
- 잡담
-
- 박지성도 진짜 답답했나보네
- 14:19
- 조회 48
- 잡담
-
- 공이 지 바로 옆에 와도 뛰지 말라한 것도 패스미스도 추가 타임에도 멀뚱멀뚱 서 있던것도 홍명보가 시킨거임
- 14:18
- 조회 25
- 잡담
-
- 벤투는 왜 나가게 된거야?
- 14:18
- 조회 7
- 잡담
-
- 행주 서합도 못해서 우울 그잡채
- 14:18
- 조회 5
- 잡담
-
- 그치만 국대에는 박용우같은 볼란치도 없고 바코 같은 드리블러도 없는걸
- 14:18
- 조회 2
- 잡담
-
- 감스트 ㅈㄴ웃겨 시발ㅋㅋㅋㅋㅋㅋ
- 14:18
- 조회 75
- 잡담
-
- 플시작이 홍명보가 욕 탱킹해주고 있는데 선수들도 못했다 < 이 소리 못참고 전술이다 명보맘이냐?
- 14:18
- 조회 56
- 잡담
-
- 패스미스도 전술 박스안에 안들어가는거도 전술 후반 막바지 안뛰어가는거도 전술
- 14:18
- 조회 26
- 잡담
-
- 일본이 비웃는거 이제 들어오지도 않아
- 14:18
- 조회 27
- 잡담
-
- ㅍㅁ 세븐틴 정한 모에화 동물 중에 강아지 있어?
- 14:18
- 조회 11
- 잡담
-
- 감독이 젤 문제지만 그냥 선수들도 다 너무 못했어
- 14:18
- 조회 14
- 잡담
-
- 아니 국내파 감독 왜 쓰냐고 멀쩡한 커리어 좋는 해외감독 있는데
- 14:18
- 조회 20
- 잡담
-
- 차라리 전술 0인 클린스만이 낫다
- 14:18
- 조회 43
- 잡담
-
- 패스미스도 전술이 문제라고 콕집어 말한 글 댓이 있었음?
- 14:18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