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쟤네 이제 다 수비만 할텐데 선제골 먼저 넣어야지 ㅋㅋㅋㅋ 0:0 전략 자체가 졸라 한심하다니까 https://theqoo.net/ktalk/4256599176 무명의 더쿠 | 11:29 | 조회 수 94 상대가 븅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