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슛포럽 보고 있는데 어이없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에이전시가 일ㅈㄴ못한다는맥락을 선수까로 오역하는건
- 12:50
- 조회 1
- 잡담
-
- 축구선수들도 mz긴 mz다 욕먹는다고 경기 끝나자마자 바로 고소공지
- 12:50
- 조회 2
- 잡담
-
- 다른 선수들로 분산될 욕을 저 공지로 집중만 더 될것 같은데...
- 12:50
- 조회 21
- 잡담
-
- 고소타이밍이야 뭐 딱히 정해진건 없지않나....그거에 분노해서 욕하는애들은 뭘했어도 욕할애들이었을뿐임
- 12:50
- 조회 34
- 잡담
-
- 홍명보가 잘한점
- 12:50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저 선수 글케 못해? ㅋㅋ
- 12:50
- 조회 30
- 잡담
-
- ㅇㅇ 지금 고소공지 올리면 주목이 더쏠릴꺼라
- 12:50
- 조회 41
- 잡담
-
- 살라 이집트에서 살아있는 파라오 아님?
- 12:49
- 조회 32
- 잡담
-
- 고소공지 당연 환영임 근데 오늘 설영우 못하긴 못했지만 감독도 못했고 선수도 2-3명빼고 다 열심히 안했다고 욕먹고 있는 타이밍에 고소 한다하니까
- 12:49
- 조회 47
- 잡담
-
- 아니 고소 왜하냐는 말이 많았음..? 왜 하필 지금 올리냐 이말이 더 많았던 거 같은데
- 12:49
- 조회 32
- 잡담
-
- 32강 갈 확률 40퍼는 넘지?
- 12:49
- 조회 16
- 잡담
-
- 옌스 국적 어디??
- 12:49
- 조회 52
- 잡담
-
- 고소공지는 선수 보호할려고하는건데 더 악화되면
- 12:49
- 조회 29
- 잡담
-
- 조3위 상황보면 우리 거의 올라간다고 보면 됨
- 12:49
- 조회 84
- 잡담
-
- 열받아서 허콤에 엽떡어때?
- 12:49
- 조회 7
- 잡담
-
- 근데 뭐 축구못한다고 해서 고소공지 올린게 아니야ㅇㅇ 오히려 축잘알들은 알아
- 12:49
- 조회 57
- 잡담
-
- 선발을 저딴식으로 써가지고 규성이도 좀 일찍넣지 손흥민도 후반에 나와서 거의 공미처럼 뛰고 ㅋㅋㅋㅋㅋㅋㅋ
- 12:49
- 조회 6
- 잡담
-
- 제일 문제가 박지성, 박주호, 기성용, 구자철 말을 들어줄 행정가가 축협 내부에 없음 ㅇㅇ
- 12:49
- 조회 49
- 잡담
-
- 그냥 저런 스포츠선수 첨봄
- 12:49
- 조회 83
- 잡담
-
- 걍 선수 누구하나 집어서 욕받이도 없이 다 욕쳐먹는 와중에 고소공지 올리면 이것봐라 되는거지..
- 12:49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