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축구 그렇잖아도 걍 별론데 진짜 걍 망치러 온 개새끼들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뭐 축구못한다고 해서 고소공지 올린게 아니야ㅇㅇ 축잘알들은 알아
- 12:49
- 조회 0
- 잡담
-
- 선발을 저딴식으로 써가지고 규성이도 좀 일찍넣지 손흥민도 후반에 나와서 거의 공미처럼 뛰고 ㅋㅋㅋㅋㅋㅋㅋ
- 12:49
- 조회 0
- 잡담
-
- 제일 문제가 박지성, 박주호, 기성용, 구자철 말을 들어줄 행정가가 축협 내부에 없음 ㅇㅇ
- 12:49
- 조회 1
- 잡담
-
- 그냥 저런 스포츠선수 첨봄
- 12:49
- 조회 11
- 잡담
-
- 걍 선수 누구하나 집어서 욕받이도 없이 다 욕쳐먹는 와중에 고소공지 올리면 이것봐라 되는거지..
- 12:49
- 조회 1
- 잡담
-
- 김진수는 이제 국대 안 해?
- 12:49
- 조회 13
- 잡담
-
- 항상 생각하지만 어떤 스포츠든 감독이 못해서 비판받을순있는데 여기 악플이 ㄹㅇ 레전드같음 아까도ㅋㅋㅋ
- 12:49
- 조회 23
- 잡담
-
- 고소타이밍으로 욕받이 한다는데 별로 선수걱정하는거 아니고
- 12:49
- 조회 25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웃기긴하네.. 역대급 최악의 경기력 ㅈㄴ 참사수준인데
- 12:49
- 조회 52
- 잡담
-
- 2위로 올라갔으면 누구랑 붙는거였어?
- 12:49
- 조회 13
- 잡담
-
- 소속사 조오오오오오오온나 감없다 ㅋㅋ
- 12:49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설영우 이유없이 억까,인신공격 최근며칠간 너무당해서 멘탈도 좀 나간듯
- 12:49
- 조회 54
- 잡담
-
- 국대가 경기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린것도 첨보거니와
- 12:49
- 조회 85
- 잡담
-
- 그냥 니네 기분상해죄자나 뭘 고소타이밍거림
- 12:49
- 조회 71
- 잡담
-
- 타이밍얘기로 왜깜 진심 불난집에 기름부은꼴인뎈ㅋㅋㅋㅋ
- 12:49
- 조회 50
- 잡담
-
- 축알못이라 설영우 선수 잘 모르고 욕 한번도 안했는데
- 12:49
- 조회 41
- 잡담
-
- 걍 선넘는건 잡을텐데 못한다 이런말이 3배로 늘어나니까
- 12:49
- 조회 22
- 잡담
-
- 귀척 과해
- 12:49
- 조회 83
- 잡담
-
- 콘서트티켓팅 친구가 성공해줬는데 덬들이라면 뭐받고싶어?
- 12:49
- 조회 4
- 잡담
-
- 고소하시고ㅋㅋㅋㅋ나는 그냥 개웃김..
- 12:49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