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쳤다는건 아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은 32강가면 어디랑 하는지 몰라??
- 12:54
- 조회 0
- 잡담
-
- 솔직히 선넘는 억까 많은 선수라 생각해서 고소하는거 너무 이해가는데
- 12:54
- 조회 7
- 잡담
-
- 더쿠는 악플도 심하지만 정병몰이도 ㄹㅇ 심함
- 12:54
- 조회 15
- 잡담
-
- 제일 못했는데 하필 올린게 고소공지면
- 12:54
- 조회 33
- 잡담
-
- 아니 오히려 케톡이 말아끼는거지 다른 곳이 더 욕쳐박을듯 ㅋㅋㅋㅋ
- 12:54
- 조회 14
- 잡담
-
- 이 타이밍에 고소 공지는 진짜 너무 눈치 안보는 것 아니냐
- 12:54
- 조회 15
- 잡담
-
- 악플러몰이하는애들 ㅈㄴ이분법적인듯
- 12:53
- 조회 23
- 잡담
-
- 렉카 좀 고소하셈
- 12:53
- 조회 12
- 잡담
-
- 뭐 여기에서도 홍명보 얘기하다가 갑자기 설영우로 화제 넘어간 거만 봐도
- 12:53
- 조회 66
- 잡담
-
- 설영우 욕한적 없고 여전히 욕할 생각 없고 앞으로도 안할거지만 걍 타이밍이 아쉽다는거 이해됨
- 12:53
- 조회 20
- 잡담
-
- 내가 알못인걸까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안될거같음
- 12:53
- 조회 46
- 잡담
-
- 나만 아무 생각 없냐
- 12:53
- 조회 89
- 잡담
-
- 고소공지 알빠노임.. 걍 축구선수가 축구를 못해서 못했다고 한거일뿐
- 12:53
- 조회 34
- 잡담
-
- 축구 노관심이라 경기 하나도 안봤는데도 왜 타이밍 얘기하는지 알겠는디ㅋㅋㅋ
- 12:53
- 조회 21
- 잡담
-
- 개슬픈점 기성용 은퇴한게 8년전인데 아직 기성용 자리에 사람안나옴... 더심각한건 송종국 이영표 은퇴한지가 언젠데 저자리는 맨날 실험만 하는중임
- 12:53
- 조회 40
- 잡담
-
- 설영우욕안해서 안무섭고 고소공지는 타이밍얘기나올만한데
- 12:53
- 조회 38
- 잡담
-
- 우리 32강 올라가면 ㄴㄱ 만나?
- 12:53
- 조회 28
- 잡담
-
- 무슨 타이밍 얘기만 해도 악플단 사람 취급을 하네
- 12:53
- 조회 19
- 잡담
-
- 아 근데 저 사람이ㅜ젤 못한 사람이라
- 12:53
- 조회 64
- 잡담
-
- 지금봐봐 고소공지 올리니까 설영우 얘기만 하고있잖음
- 12:53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