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우의 수 계산하는거 보는데 호주랑 피파랭킹으로 따져서 올라갈 수도 있대ㅋㅋㅋ
- 12:40
- 조회 2
- 잡담
-
- 근데 옌스 안쓴거 감독은 뭐래? 인터뷰 같은거 했을거 아님
- 12:40
- 조회 0
- 잡담
-
- 박지성 해설 좋긴하던데
- 12:40
- 조회 1
- 잡담
-
- 설영우 고소공지 올렷대 방금
- 12:40
- 조회 35
- 잡담
-
- 손흥민이 어그로빼주고 옌스랑 이강인 티키타카하는거 좋던데
- 12:40
- 조회 12
- 잡담
-
- 축구는 스타감독이 돈 엄청받고 이러잖아
- 12:40
- 조회 30
- 잡담
-
- 울산축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40
- 조회 43
- 잡담
-
- 김민재 종아리부상 있대서 하... 그렇구나 했는데 당사자는 개어이없어 하는데?
- 12:40
- 조회 139
- 잡담
-
- 조2위 경기가 미국에서 조3위 경기는 지금 뛰는데서 하는거임??
- 12:40
- 조회 11
- 잡담
-
- 울산덬들은 솔직히 걍 하하 우리는 먼저 이것을 맛 보았어요 잖아
- 12:40
- 조회 41
- 잡담
-
- 이제 진짜 개꿀조 이런말 안썼으면 https://theqoo.net/ktalk/4256717787 2. 무명의 더쿠 12:36 우리가 그 개꿀담당임 ㅅㅂㅋㅋ 5. 무명의 더쿠 12:37 우리가 있기에 그조가 개꿀됨
- 12:40
- 조회 82
- 잡담
-
- 제미나이나 지피티가 전술 지시해도 홍명보보다는 나을듯
- 12:40
- 조회 16
- 잡담
-
- 아 슼에 경규옹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40
- 조회 131
- 잡담
-
- 와 진짜 오늘 백패스는 진짜 개쓰레기였음 아니 뒤에 상대가 있잖아
- 12:40
- 조회 32
- 잡담
-
- 그치 홍띵보 울산축구 몇번 봤으면 선수탓 못함
- 12:40
- 조회 44
- 잡담
-
- 손흥민 빼고 황희찬 < ㄹㅇ 걍 눈감고 뽑는 수준임 황희찬 이번 올림픽 폼
- 12:40
- 조회 100
- 잡담
-
- 지가 황희찬 써놓고 웃긴다 ㅋㅋㅋ
- 12:40
- 조회 150
- 잡담
-
- 보는 나만 답답해 뒤지는 경기였음
- 12:40
- 조회 35
- 잡담
-
- 한일전을 분기별로 해야 정신 차리려나
- 12:39
- 조회 47
- 잡담
-
- 컴포즈 같은곳 광고집행할때 가맹주들 동의 받는다더니 사실상 구라였네
- 12:39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