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 경우의수로 갈지말지 확정은 언제 나?
- 13:21
- 조회 3
- 잡담
-
- 더 작게 말해
- 13:21
- 조회 11
- 잡담
-
- 미안한데 그정도 실력이고 체력이라 그런거지 거기서 안뛰는 정신나간새끼들은 없음
- 13:21
- 조회 31
- 잡담
-
- 아니 선수들 못한다는 소리도 못함?
- 13:21
- 조회 26
- 잡담
-
- 전반에 경기력 귀신들렸어도 하프타임에 감독이 락커룸에서 잡도리하면 나아지는 경우도 많은데
- 13:21
- 조회 11
- 잡담
-
- 다 필요없고 체코전 멕시코전중에 복붙만 했어도 이렇게는 안됐을거같은데 왜 똑같이 하는것도 안한거지?
- 13:21
- 조회 8
- 잡담
-
- 솔직히 고소할수있다고 생각해 근데 타이밍이 지금은 아냐
- 13:21
- 조회 14
- 잡담
-
- 창가에 러브버그 분리되서 죽어있는거 봄...
- 13:21
- 조회 14
- 잡담
-
- 홍명보는 울산에서 박용우 있을때 축구를 국대에서도 하려고 하는게 좀 그게 문제인거 같음
- 13:21
- 조회 21
- 잡담
-
- 홍명보 계속 앉아있는것도 신기함
- 13:21
- 조회 23
- 잡담
-
- 설영우는 선발이 안돼야 할 실력인거야 아니면 포지션의 문제인 거야?
- 13:21
- 조회 25
- 잡담
-
- 선수가 못했다는게 감독이 잘했다는글이 아닌데..
- 13:21
- 조회 62
- 잡담
-
- 고소공지가 옳은일이라도 조용히 수집하다가 나중에 올리는게 나음....
- 13:21
- 조회 4
- 잡담
-
- 2002 월드컵 개재밌었겟지 하
- 13:21
- 조회 11
- 잡담
-
- 설영우 욕이 심했어??
- 13:21
- 조회 26
- 잡담
-
- 옌스는 나왔을때 잘함?
- 13:21
- 조회 49
- 잡담
-
- 축구가 공간안에 22명이뛰는데 나만움직이는게 아니라 남도 움직여서 위치 전술 너무중요
- 13:21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진심 선수 못했다는 글에 감독이 어쩌고 하는거 개많긴하다
- 13:21
- 조회 77
- 잡담
-
- 그냥 월드컵 대참사 경기 종료 1시간도 안 지났는데 저 고소 공지 올린게 레전드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 13:21
- 조회 29
- 잡담
-
- 체력 아끼고 0대0으로 비기는게 목표 였겠지
- 13:21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