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좀 이겨서 올라가자 ㅈ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지하게 지금 경질 가능해?
- 12:54
- 조회 0
- 잡담
-
- 정말 그냥 멍청한고소공지라고밖에 ㅠ 다들 그냥 이번경기보고 다 어이없이 못해서 난리났는데 설영우 욕해달라는 공지같음 진짜로
- 12:54
- 조회 0
- 잡담
-
- 그리고 스포츠판에서 악플 써재끼는 놈들은 돌판처럼 고소공지 올라온다고 잠깐이지만 글 몇천개씩 삭제되고 이정도 눈치를 보는 지능이 아님ㅇㅇ 돌려까는게 아니라 그냥 저능한남악플러라
- 12:54
- 조회 0
- 잡담
-
- 진짜 홍명보가 고소공지올렸어봐
- 12:54
- 조회 9
- 잡담
-
- 이번에 선수풀 좋다는거 존나 모르겠다
- 12:54
- 조회 5
- 잡담
-
- 근데 못하긴 했는데 혼자만 못한거도 아닌데 저런 공지면 오히려 욕을 탱킹하는 수준 아닌가
- 12:54
- 조회 1
- 잡담
-
- 저렇게 그릇된 결정하는거 존나 신기하지 않냐????
- 12:54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여기만 봐도 플 안타도 되는데 저 고소공지땜에 저선수 플타잖아
- 12:54
- 조회 16
- 잡담
-
- 지금 케톡 플만봐도... 타이밍 에바임
- 12:54
- 조회 31
- 잡담
-
- 홍명보만 욕하라던 사람들 다 벙찌게 만드는 공지 같은데
- 12:54
- 조회 17
- 잡담
-
- 보통사람은 악플안단다 이런 감성...진짜 왜 가지는거얔ㅋㅋㅋㅋㅋ
- 12:54
- 조회 26
- 잡담
-
- 애초에 타이밍 얘기하는 사람들은 욕하고싶은데 공지올라와서 욕 못하는게 아니라
- 12:54
- 조회 11
- 잡담
-
-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
- 12:54
- 조회 3
- 잡담
-
- 아 시발 준비 다해서 나가려고했는데 갑자기 일 취소됨
- 12:54
- 조회 3
- 잡담
-
- 걍 다같이 못한거에 뭍히지 설영우만 이야기 나오게
- 12:54
- 조회 14
- 잡담
-
- 오히려 저 공지 보고 알게됨
- 12:54
- 조회 27
- 잡담
-
- 어차피 다같이 먹을 욕인데 괜히 고소공지 올려서 주목받는거때문아님?
- 12:54
- 조회 4
- 잡담
-
- 지금은 32강가면 어디랑 하는지 몰라??
- 12:54
- 조회 11
- 잡담
-
- 솔직히 선넘는 억까 많은 선수라 생각해서 고소하는거 너무 이해가는데
- 12:54
- 조회 38
- 잡담
-
- 더쿠는 악플도 심하지만 정병몰이도 ㄹㅇ 심함
- 12:54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