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머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왜 백패스하냐 = 안풀려서
- 12:48
- 조회 0
- 잡담
-
- 걍 오늘 잘했으면 고소 응원뿐이었을거임
- 12:47
- 조회 1
- 잡담
-
- 아니 고소공지가 잘못됐다는게 아니라 경기를 못해놓고 저런거 올리면
- 12:47
- 조회 8
- 잡담
-
- 난 그 자리 자원 없는거 ㅇㅋ 알겠음 근데 설영우 이태석?? 둘 같이 쓰는거 진짜 재앙같음
- 12:47
- 조회 4
- 잡담
-
- 아니 국대가 경기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리는 거 첨 봐서
- 12:47
- 조회 51
- 잡담
-
- 옌스 어머니가 한국인인 혼혈이구나
- 12:47
- 조회 31
- 잡담
-
- 우리 졌는데 상대 축하한단 소리 나오면 끝난거지
- 12:47
- 조회 39
- 잡담
-
- 수비수가 확실히 더 욕먹는거같음
- 12:47
- 조회 29
- 잡담
-
- 선수가 경기 ㅈㄴ못해놓고 바로 고소공지올리면
- 12:47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욕하는거 놔두면 정도를 모르고 더 심해져서 걍 한번 올리는게 나은거 같기도 함
- 12:47
- 조회 14
- 잡담
-
- 홍명보 모든 능력치를 운에 꼴아박았나봐
- 12:47
- 조회 5
- 잡담
-
- 축구선수가 고소공지 올리는거 처음봄ㅋㅋㅋ
- 12:47
- 조회 129
- 잡담
-
- 얘들아 설영우가 그래도 그 포지션에서 최선이래ㅇㅇ
- 12:47
- 조회 62
- 잡담
-
- 스포츠선수들 욕은 솔까 여초랑 남초랑 비교불가던데
- 12:47
- 조회 32
- 잡담
-
- 캐나다덬 지금 밤 12시가 다되가는데 흥분해서 잠이 안온다 ㅠㅠㅠ 밤샐듯 아오
- 12:47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막 선수들 어느 위치로 침투하는지 그런것도 다 감독이 정해줌?
- 12:47
- 조회 30
- 잡담
-
- 궁금한게 국대는 아직도 국내 기자들이랑 인터뷰 안해?
- 12:47
- 조회 33
- 잡담
-
- 핫게에서 보고 아이큐 테스트 해봣는데
- 12:47
- 조회 72
- 잡담
-
- 어차피 고소해서 실형 받을 사람은 지금 아니더라도 욕하고 있을걸
- 12:47
- 조회 25
- 잡담
-
- 아 근데 자꾸 후방에서 공 돌리고 속도 느려서 그런가 우리나라 경기가 노잼인거같애
- 12:47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