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 멀뚱멀뚱한애들 뽑은것고 홍명보고 그거 그냥 보고있던거도 홍명보잖아
- 12:47
- 조회 0
- 잡담
-
- 걍 고소를 먼저 하고 경과보고를 하는게 베스트임
- 12:47
- 조회 0
- 잡담
-
- 선수 욕 안했고 타이밍 이상하다고만 해도 고소당하시긔 이러고 있는데
- 12:47
- 조회 0
- 잡담
-
- 32강 올라가서 이집트랑 만나면 이길수있는거 아님?
- 12:47
- 조회 0
- 잡담
-
- 설영우 자리가 풀백이라던데 이게 예전에는 누가 하던 자리야?
- 12:47
- 조회 0
- 잡담
-
- 고소 공지 응원할 사람있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저는 그냥 개웃기네요.
- 12:47
- 조회 2
- 잡담
-
- 설영우 다시는 국대하지마라 국대할 실력아님 홍명보도 다시는 감독하지말고 이번에 탈락확정되면 바로 본인이 사퇴해
- 12:47
- 조회 52
- 잡담
-
- 아니 그냥 불난집에 더 부채질하는 꼴이 될 수 있으니까 타이밍 얘기 나오는거지
- 12:47
- 조회 53
- 잡담
-
- 국대 축구 잘한 걸로 유명한 경기가 뭐 있어?
- 12:46
- 조회 37
- 잡담
-
- 맹보 이제 뭐할까?
- 12:46
- 조회 15
- 잡담
-
- ㅆㅂ 근데 32강이고 올해 한번도 못이긴 남아공한테 비기기만 해도 올라가는데 그걸 못해서 ㅋㅋㅋㅋ
- 12:46
- 조회 28
- 잡담
-
- 원래 상대관중 신나보이면 좀 얄밉던데 오늘은
- 12:46
- 조회 79
- 잡담
-
- 설렁설렁이 아니라 체력이 딸려서 몸 무거웠을거라고 생각함
- 12:46
- 조회 78
- 잡담
-
- 홍명보 전술이 통할 팀이 잇나 ???
- 12:46
- 조회 76
- 잡담
-
- 진짜 개못해놓고 딱 끝나자마자 고소공지올리는거 진짜 ㅋㅋㅋ
- 12:46
- 조회 236
- 잡담
-
- 아니 당연히 고소도 타이밍이지.. 지금 올라오는 욕 다 수집은 하고 좀 지나고 올려서 고소하는게 나음..
- 12:46
- 조회 147
- 잡담
-
- 고소공지 타이밍 아쉬운건
- 12:46
- 조회 213
- 잡담
-
- 더 불타는거 같으면 조용히 피뎁을 따둬ㅇㅇ
- 12:46
- 조회 29
- 잡담
-
- 고소할건 하고 마음추스릴겸 빠졌으면 좋겠다
- 12:46
- 조회 21
- 잡담
-
- 뭔 고소한다는데 타이밍어쩌고하면서 또 애 팰려고 드릉드릉하냐
- 12:46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