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나 짜증나 홍명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지하게 32강 갈 수 있을 것 같음????
- 12:50
- 조회 3
- 잡담
-
- 우리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함께하는 거 아냐??
- 12:50
- 조회 0
- 잡담
-
- 아니 고소공지 타이밍 얘기는 선수 생각해서 한 말인데
- 12:50
- 조회 2
- 잡담
-
- 고소공지 올려서 혼자만 탱킹하게 생겼는데 타이밍 문제 안나오는게 신기할듯
- 12:50
- 조회 2
- 잡담
-
- 기자 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 12:50
- 조회 2
- 잡담
-
- 못한다고 고소하진 않으니까 그냥 하시던 말씀 계속 하시고 개새끼들이 쌉소리하는건 미리 막은거지 뭐
- 12:50
- 조회 9
- 잡담
-
- 근데 한국 축구 월드컵 망한다고 해서 딱히 바뀔거 같지가 않음 ㅇㅇ
- 12:50
- 조회 18
- 잡담
-
- 보통 사람들은 저 고소 공지에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 12:50
- 조회 66
- 잡담
-
- 홍이 훈련 스케쥴도 좀 잘 못짬?
- 12:50
- 조회 8
- 잡담
-
- 설영우 같은 선수 처음 봄
- 12:50
- 조회 107
- 잡담
-
- 아니 기자가 대놓고 집단식중독이냐고 물어본게 개웃기다
- 12:50
- 조회 19
- 잡담
-
- 걍 또 반대의반대로 타이밍 얘기했다고 악플러 몰이 하는듯..
- 12:50
- 조회 10
- 잡담
-
- 그냥 조용히 고소 다 넣어버리지
- 12:50
- 조회 12
- 잡담
-
- 아 ㅈㄴ 웃겨 댓글에 누가 발보다 손이 빠른 축구선수래
- 12:50
- 조회 23
- 잡담
-
- 그냥 이 타이밍에 고소 공지는 어떠한 나쁜말도 받아들이기 싫다 로 보여서
- 12:50
- 조회 19
- 잡담
-
- 에이전시가 일ㅈㄴ못한다는맥락을 선수까로 오역하는건
- 12:50
- 조회 14
- 잡담
-
- 축구선수들도 mz긴 mz다 욕먹는다고 경기 끝나자마자 바로 고소공지
- 12:50
- 조회 38
- 잡담
-
- 다른 선수들로 분산될 욕을 저 공지로 집중만 더 될것 같은데...
- 12:50
- 조회 73
- 잡담
-
- 고소타이밍이야 뭐 딱히 정해진건 없지않나....그거에 분노해서 욕하는애들은 뭘했어도 욕할애들이었을뿐임
- 12:50
- 조회 83
- 잡담
-
- 홍명보가 잘한점
- 12:50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