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껏 소리질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설영우 다시는 국대하지마라 국대할 실력아님 홍명보도 다시는 감독하지말고 이번에 탈락확정되면 바로 본인이 사퇴해
- 12:47
- 조회 0
- 잡담
-
- 아니 그냥 불난집에 더 부채질하는 꼴이 될 수 있으니까 타이밍 얘기 나오는거지
- 12:47
- 조회 11
- 잡담
-
- 국대 축구 잘한 걸로 유명한 경기가 뭐 있어?
- 12:46
- 조회 15
- 잡담
-
- 맹보 이제 뭐할까?
- 12:46
- 조회 12
- 잡담
-
- ㅆㅂ 근데 32강이고 올해 한번도 못이긴 남아공한테 비기기만 해도 올라가는데 그걸 못해서 ㅋㅋㅋㅋ
- 12:46
- 조회 26
- 잡담
-
- 원래 상대관중 신나보이면 좀 얄밉던데 오늘은
- 12:46
- 조회 69
- 잡담
-
- 설렁설렁이 아니라 체력이 딸려서 몸 무거웠을거라고 생각함
- 12:46
- 조회 65
- 잡담
-
- 홍명보 전술이 통할 팀이 잇나 ???
- 12:46
- 조회 58
- 잡담
-
- 진짜 개못해놓고 딱 끝나자마자 고소공지올리는거 진짜 ㅋㅋㅋ
- 12:46
- 조회 197
- 잡담
-
- 아니 당연히 고소도 타이밍이지.. 지금 올라오는 욕 다 수집은 하고 좀 지나고 올려서 고소하는게 나음..
- 12:46
- 조회 123
- 잡담
-
- 고소공지 타이밍 아쉬운건
- 12:46
- 조회 174
- 잡담
-
- 더 불타는거 같으면 조용히 피뎁을 따둬ㅇㅇ
- 12:46
- 조회 27
- 잡담
-
- 고소할건 하고 마음추스릴겸 빠졌으면 좋겠다
- 12:46
- 조회 21
- 잡담
-
- 뭔 고소한다는데 타이밍어쩌고하면서 또 애 팰려고 드릉드릉하냐
- 12:46
- 조회 68
- 잡담
-
- 서있음청년 쉬었음청년 목격함청년 많은건 감독 전술탓만은 아니지않나??
- 12:46
- 조회 26
- 잡담
-
- 설영우 에이전트 일 못한다....
- 12:46
- 조회 143
- 잡담
-
- 사람들한테 기름 붓는 격 아니냐
- 12:46
- 조회 147
- 잡담
-
- 걍 접어라 싶다가도 32강은 갔음 좋겠다싶다가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짐
- 12:46
- 조회 11
- 잡담
-
- 설 어떻게 욕먹고 있는지 잘알고 숏츠도 엄청 봤는데 타이밍이 영이네
- 12:46
- 조회 52
- 잡담
-
- 축알못인데 기성용은 패스를 어디서 배운 거야?
- 12:45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