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2강 진출시 경기 일정
- 13:19
- 조회 0
- 잡담
-
- 만약에 감독 전술이 별로야 그럼 크게 어기지 않는 선에서 자리 겹치지 않게 선수가 좀 바꿔도 돼?
- 13:19
- 조회 0
- 잡담
-
- 메시는 서있다가도 골을 넣잖아
- 13:19
- 조회 9
- 잡담
-
- 손흥민 저정도로 안쓰는 이유가 뭘까
- 13:19
- 조회 9
- 잡담
-
- 나축알못인데 잠깐 봣는데도 어 왜캐 움직임이 굼뜨지 이생각함
- 13:19
- 조회 10
- 잡담
-
- 아 축덕 지인 덤덤한거 개웃김
- 13:18
- 조회 57
- 잡담
-
- 근데 진짜 선수들 다 진짜 못함 옌스 이강인 빼고 진짜 다들 진짜 못함 그 기자가 식중독 걸렸냐고 물어본게 이해갈정도로 다들 진짜 뭔가 몸이 안좋아보일정도
- 13:18
- 조회 16
- 잡담
-
- 전술없음의 대표증상임 움직이는거 이상하고 활동량 개판이고 선수들 멀뚱멀뚱 눈치게임 시작
- 13:18
- 조회 21
- 잡담
-
- 아니 ㄹㅇ 다같이 아르헨티나전 메시보고 나왔나?
- 13:18
- 조회 75
- 잡담
-
- 역대급 개꿀조에서 진출을 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
- 13:18
- 조회 43
- 잡담
-
- 난 근데 우리나라 축구경기 본 역사(?)상 일부러 설렁대려고 안뛴건 아닌거같은데..
- 13:18
- 조회 51
- 잡담
-
- 48개국 중에 활동량 40위면 그냥 서있음 청년들임
- 13:18
- 조회 42
- 잡담
-
- 솔직히 오늘 경기는 ㄹㅇ 감독이 홍명보라 다행인 수준이었음
- 13:18
- 조회 182
- 잡담
-
- 호날두를 본받아라
- 13:18
- 조회 115
- 잡담
-
- 근데 진짜 어떻게든 경우의수로 뚜벅뚜벅 걸어가는 거 좀 웃김(n)
- 13:18
- 조회 35
- 잡담
-
- 근데 확실히 손흥민이 있으니 수비자석임
- 13:18
- 조회 29
- 잡담
-
- 골 먹은 이후로는 전술이고 나발이고 뻥축구라도 해라 제발
- 13:18
- 조회 8
- 잡담
-
- 엥 청년미래적금 신청 이렇게 간단하다고?
- 13:18
- 조회 64
- 잡담
-
- 그냥 경기를 본 모든 사람들이 이길 맘 없냐고 다 소리지르고 있는데
- 13:18
- 조회 28
- 잡담
-
- 나 지금 이강인 조규성 옌스 생각만하면 눈물나는 사람됨
- 13:18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