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욕하는거 놔두면 정도를 모르고 더 심해져서 걍 한번 올리는게 나은거 같기도 함
- 12:47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모든 능력치를 운에 꼴아박았나봐
- 12:47
- 조회 0
- 잡담
-
- 축구선수가 고소공지 올리는거 처음봄ㅋㅋㅋ
- 12:47
- 조회 25
- 잡담
-
- 얘들아 설영우가 그래도 그 포지션에서 최선이래ㅇㅇ
- 12:47
- 조회 29
- 잡담
-
- 스포츠선수들 욕은 솔까 여초랑 남초랑 비교불가던데
- 12:47
- 조회 10
- 잡담
-
- 캐나다덬 지금 밤 12시가 다되가는데 흥분해서 잠이 안온다 ㅠㅠㅠ 밤샐듯 아오
- 12:47
- 조회 7
- 잡담
-
- 근데 막 선수들 어느 위치로 침투하는지 그런것도 다 감독이 정해줌?
- 12:47
- 조회 14
- 잡담
-
- 궁금한게 국대는 아직도 국내 기자들이랑 인터뷰 안해?
- 12:47
- 조회 24
- 잡담
-
- 핫게에서 보고 아이큐 테스트 해봣는데
- 12:47
- 조회 48
- 잡담
-
- 어차피 고소해서 실형 받을 사람은 지금 아니더라도 욕하고 있을걸
- 12:47
- 조회 21
- 잡담
-
- 아 근데 자꾸 후방에서 공 돌리고 속도 느려서 그런가 우리나라 경기가 노잼인거같애
- 12:47
- 조회 20
- 잡담
-
- 그 멀뚱멀뚱한애들 뽑은것고 홍명보고 그거 그냥 보고있던거도 홍명보잖아
- 12:47
- 조회 15
- 잡담
-
- 걍 고소를 먼저 하고 경과보고를 하는게 베스트임
- 12:47
- 조회 32
- 잡담
-
- 선수 욕 안했고 타이밍 이상하다고만 해도 고소당하시긔 이러고 있는데
- 12:47
- 조회 28
- 잡담
-
- 32강 올라가서 이집트랑 만나면 이길수있는거 아님?
- 12:47
- 조회 8
- 잡담
-
- 설영우 자리가 풀백이라던데 이게 예전에는 누가 하던 자리야?
- 12:47
- 조회 48
- 잡담
-
- 고소 공지 응원할 사람있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나는 그냥 개웃김
- 12:47
- 조회 30
- 잡담
-
- 설영우 다시는 국대하지마라 국대할 실력아님 홍명보도 다시는 감독하지말고 이번에 탈락확정되면 바로 본인이 사퇴해
- 12:47
- 조회 62
- 잡담
-
- 아니 그냥 불난집에 더 부채질하는 꼴이 될 수 있으니까 타이밍 얘기 나오는거지
- 12:47
- 조회 114
- 잡담
-
- 국대 축구 잘한 걸로 유명한 경기가 뭐 있어?
- 12:46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