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소공지가 잘못됐다는게 아니라 하필 오늘 지금 이 타이밍에 할 필요가 있냐 싶은거지
- 12:44
- 조회 0
- 잡담
-
- 일본 벤치마킹 해야 한다는 이야기는 브라질 월드컵 때부터 나왔음 근데 안 들어쳐먹고 있다가 이꼴 난거
- 12:44
- 조회 0
- 잡담
-
- 설영우 좀 빼라
- 12:44
- 조회 0
- 잡담
-
- 아니 홍명보 행정가로서는 괜찮았다고?ㄴㅇㄱ
- 12:44
- 조회 17
- 잡담
-
- 옌스 고대얘기는 뭐야?
- 12:44
- 조회 11
- 잡담
-
- 아니 욕이 존나많으니까 고소하겠죠 뭔 타이밍타령하면서 또 팰려고함
- 12:44
- 조회 26
- 잡담
-
- 긍데 솔직히 여긴 축구 깊게 보는 사람도 없는데 여기서 일본한테 배워라 이런거 보면 ㅇㅉㄹㄱ 소리 나오는디..
- 12:44
- 조회 15
- 잡담
-
- 진심 악성 올팬 팀팬이라..국축 해축 국제경기 다 챙겨보는데 망하라고 욕한거 처음이야..
- 12:44
- 조회 11
- 잡담
-
- 선수들도 고소공지가 올라와?...근데 뭔 저렇게 바로 고소공지 올리는것도 신기하다
- 12:44
- 조회 16
- 잡담
-
- 설영우 못한다고 누누히 말햇다 분명
- 12:44
- 조회 69
- 잡담
-
- 설영우 고소가 축구보다 빠르네ㅋㅋ
- 12:44
- 조회 52
- 잡담
-
- 걍 떨어졌음하는 나 나쁜가?
- 12:44
- 조회 54
- 잡담
-
- 고대라인이 누구누구임??
- 12:44
- 조회 17
- 잡담
-
- 그냥 축협은 고려무신정권같은거임 나라가좆되든말든 지네정권잡는거에 급급했던 그때처럼 그 라인도 축구가망하든말든 그지랄인거
- 12:44
- 조회 22
- 잡담
-
- 세이타 발언ㅋㅋㅋㅋㅋ ㄱㅇㄱ
- 12:44
- 조회 78
- 잡담
-
- 트위터 글 잘써져??
- 12:44
- 조회 1
- 잡담
-
- 일단 32강 올라갈 확률이 87퍼인거 맞아?
- 12:44
- 조회 28
- 잡담
-
- 설영우 에이전트가 좀 일을 못하는듯
- 12:44
- 조회 246
- 잡담
-
- 근데 하는 말 들어보니 감독의 중요성이 보이네
- 12:44
- 조회 28
- 잡담
-
- 잘하는 몇명보다 그냥 선수단 평균치가 높은게 좋은거 같음
- 12:44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