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한국 축구 월드컵 망한다고 해서 딱히 바뀔거 같지가 않음 ㅇㅇ
- 12:50
- 조회 0
- 잡담
-
- 보통 사람들은 저 고소 공지에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 12:50
- 조회 11
- 잡담
-
- 홍이 훈련 스케쥴도 좀 잘 못짬?
- 12:50
- 조회 3
- 잡담
-
- 설영우 같은 선수 처음 봄
- 12:50
- 조회 46
- 잡담
-
- 아니 기자가 대놓고 집단식중독이냐고 물어본게 개웃기다
- 12:50
- 조회 7
- 잡담
-
- 걍 또 반대의반대로 타이밍 얘기했다고 악플러 몰이 하는듯..
- 12:50
- 조회 4
- 잡담
-
- 그냥 조용히 고소 다 넣어버리지
- 12:50
- 조회 6
- 잡담
-
- 아 ㅈㄴ 웃겨 댓글에 누가 발보다 손이 빠른 축구선수래
- 12:50
- 조회 15
- 잡담
-
- 그냥 이 타이밍에 고소 공지는 어떠한 나쁜말도 받아들이기 싫다 로 보여서
- 12:50
- 조회 13
- 잡담
-
- 에이전시가 일ㅈㄴ못한다는맥락을 선수까로 오역하는건
- 12:50
- 조회 11
- 잡담
-
- 축구선수들도 mz긴 mz다 욕먹는다고 경기 끝나자마자 바로 고소공지
- 12:50
- 조회 24
- 잡담
-
- 다른 선수들로 분산될 욕을 저 공지로 집중만 더 될것 같은데...
- 12:50
- 조회 53
- 잡담
-
- 고소타이밍이야 뭐 딱히 정해진건 없지않나....그거에 분노해서 욕하는애들은 뭘했어도 욕할애들이었을뿐임
- 12:50
- 조회 57
- 잡담
-
- 홍명보가 잘한점
- 12:50
- 조회 38
- 잡담
-
- 근데 저 선수 글케 못해? ㅋㅋ
- 12:50
- 조회 75
- 잡담
-
- ㅇㅇ 지금 고소공지 올리면 주목이 더쏠릴꺼라
- 12:50
- 조회 55
- 잡담
-
- 살라 이집트에서 살아있는 파라오 아님?
- 12:49
- 조회 47
- 잡담
-
- 고소공지 당연 환영임 근데 오늘 설영우 못하긴 못했지만 감독도 못했고 선수도 2-3명빼고 다 열심히 안했다고 욕먹고 있는 타이밍에 고소 한다하니까
- 12:49
- 조회 53
- 잡담
-
- 아니 고소 왜하냐는 말이 많았음..? 왜 하필 지금 올리냐 이말이 더 많았던 거 같은데
- 12:49
- 조회 52
- 잡담
-
- 32강 갈 확률 40퍼는 넘지?
- 12:49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