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고소할수있다고 생각해 근데 타이밍이 지금은 아냐
- 13:21
- 조회 1
- 잡담
-
- 창가에 러브버그 분리되서 죽어있는거 봄...
- 13:21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는 울산에서 박용우 있을때 축구를 국대에서도 하려고 하는게 좀 그게 문제인거 같음
- 13:21
- 조회 5
- 잡담
-
- 홍명보 계속 앉아있는것도 신기함
- 13:21
- 조회 8
- 잡담
-
- 설영우는 선발이 안돼야 할 실력인거야 아니면 포지션의 문제인 거야?
- 13:21
- 조회 4
- 잡담
-
- 선수가 못했다는게 감독이 잘했다는글이 아닌데..
- 13:21
- 조회 15
- 잡담
-
- 고소공지가 옳은일이라도 조용히 수집하다가 나중에 올리는게 나음....
- 13:21
- 조회 2
- 잡담
-
- 2002 월드컵 개재밌었겟지 하
- 13:21
- 조회 8
- 잡담
-
- 설영우 욕이 심했어??
- 13:21
- 조회 9
- 잡담
-
- 옌스는 나왔을때 잘함?
- 13:21
- 조회 17
- 잡담
-
- 축구가 공간안에 22명이뛰는데 나만움직이는게 아니라 남도 움직여서 위치 전술 너무중요
- 13:21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진심 선수 못했다는 글에 감독이 어쩌고 하는거 개많긴하다
- 13:21
- 조회 53
- 잡담
-
- 그냥 월드컵 대참사 경기 종료 1시간도 안 지났는데 저 고소 공지 올린게 레전드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 13:21
- 조회 26
- 잡담
-
- 체력 아끼고 0대0으로 비기는게 목표 였겠지
- 13:21
- 조회 37
- 잡담
-
- 존나 타이틀곡 안무 받아왔는데 동선 이동 없고 프리스타일로 떼우라하면 그게 떼워짐?
- 13:21
- 조회 28
- 잡담
-
- 농담 아니라 32강전 올라가면 홍 경질하고 걍 지성팍 아래로 내려가서 임시감독 시켜도 지금보단 나을거 같지 않아?
- 13:21
- 조회 18
- 잡담
-
- 나 오늘네일하러가는데 골라주라!!
- 13:21
- 조회 24
- 잡담
-
- 아니 근데 오프더볼은 무조건 막 뛰어다녀야함 이게 아니지않나?
- 13:21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음바페 메시 호날두 홀란드 이런 선수들은 수비수 안 붙음?
- 13:20
- 조회 78
- 잡담
-
- 걍 존나 못해서 진거같은데
- 13:20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