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심 악성 올팬 팀팬이라..국축 해축 국제경기 다 챙겨보는데 망하라고 욕한거 처음이야..
- 12:44
- 조회 0
- 잡담
-
- 선수들도 고소공지가 올라와?...근데 뭔 저렇게 바로 고소공지 올리는것도 신기하다
- 12:44
- 조회 1
- 잡담
-
- 설영우 못한다고 누누히 말햇다 분명
- 12:44
- 조회 5
- 잡담
-
- 설영우 고소가 축구보다 빠르네ㅋㅋ
- 12:44
- 조회 15
- 잡담
-
- 걍 떨어졌음하는 나 나쁜가?
- 12:44
- 조회 25
- 잡담
-
- 고대라인이 누구누구임??
- 12:44
- 조회 13
- 잡담
-
- 그냥 축협은 고려무신정권같은거임 나라가좆되든말든 지네정권잡는거에 급급했던 그때처럼 그 라인도 축구가망하든말든 그지랄인거
- 12:44
- 조회 17
- 잡담
-
- 세이타 발언ㅋㅋㅋㅋㅋ ㄱㅇㄱ
- 12:44
- 조회 64
- 잡담
-
- 트위터 글 잘써져??
- 12:44
- 조회 1
- 잡담
-
- 일단 32강 올라갈 확률이 87퍼인거 맞아?
- 12:44
- 조회 21
- 잡담
-
- 설영우 에이전트가 좀 일을 못하는듯
- 12:44
- 조회 137
- 잡담
-
- 근데 하는 말 들어보니 감독의 중요성이 보이네
- 12:44
- 조회 22
- 잡담
-
- 잘하는 몇명보다 그냥 선수단 평균치가 높은게 좋은거 같음
- 12:44
- 조회 31
- 잡담
-
- 골대 앞에서 공들고 왜케 느릿느릿하지
- 12:44
- 조회 9
- 잡담
-
- 기자 : 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 12:44
- 조회 182
- 잡담
-
- 아 남아공이 6.25 참전국이구나
- 12:44
- 조회 52
- 잡담
-
- 축구보고 없던 고혈압 오름
- 12:43
- 조회 18
- 잡담
-
- 설영우 고소 공지 올릴만함 축구로 욕 먹는게 아님
- 12:43
- 조회 271
- 잡담
-
- 라스보다가 느낀게 김구라 ㄴㅁ 맥을끊음 차라리 막말을 겁나 하면
- 12:43
- 조회 127
- 잡담
-
- 그냥 공지 안올리고 선고소 하는 게 나았을듯...
- 12:43
- 조회 1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