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알못인데 국대는 고소하면 안 돼?
- 12:50
- 조회 2
- 잡담
-
- 월드컵 끝나고 한국 돌아온줄 알았네 고소공지를 지금 띄워 ㅋㅋㅋ
- 12:50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요새 설영우 욕 존나심했어서 고소 무조건이긴해
- 12:50
- 조회 26
- 잡담
-
- 지금 한국 축구 상황이 역대급 인재풀이야??
- 12:50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멕시코전 지고나서 저 선수 악플 개심하긴했는데 영상만들어서 타겟잡힌느낌이였음 근데 지금은 .. 타이밍이 아니라 생각함
- 12:50
- 조회 7
- 잡담
-
- 솔직히 악플 심하면 고소는 필요하다 생각하는데
- 12:50
- 조회 17
- 잡담
-
- 고소공지 안올린다고 설영우가 욕받이 안하겟니
- 12:50
- 조회 111
- 잡담
-
- 난 고소타이밍 아쉬운게 너무 화살받이 되기 좋은 타이밍같음 ㅠ
- 12:50
- 조회 28
- 잡담
-
- 난 ㄹㅇ 저 선수 욕한적 없고 악플 단적도 없는데 고소공지 보자마자
- 12:50
- 조회 83
- 잡담
-
- 홍은 급하면 손흥민 쓰는게 너무 짜쳐
- 12:50
- 조회 19
- 잡담
-
- 진지하게 32강 갈 수 있을 것 같음????
- 12:50
- 조회 58
- 잡담
-
- 우리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함께하는 거 아냐??
- 12:50
- 조회 8
- 잡담
-
- 아니 고소공지 타이밍 얘기는 선수 생각해서 한 말인데
- 12:50
- 조회 33
- 잡담
-
- 고소공지 올려서 혼자만 탱킹하게 생겼는데 타이밍 문제 안나오는게 신기할듯
- 12:50
- 조회 19
- 잡담
-
- 기자 : 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 12:50
- 조회 48
- 잡담
-
- 못한다고 고소하진 않으니까 그냥 하시던 말씀 계속 하시고 개새끼들이 쌉소리하는건 미리 막은거지 뭐
- 12:50
- 조회 19
- 잡담
-
- 근데 한국 축구 월드컵 망한다고 해서 딱히 바뀔거 같지가 않음 ㅇㅇ
- 12:50
- 조회 23
- 잡담
-
- 보통 사람들은 저 고소 공지에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 12:50
- 조회 151
- 잡담
-
- 홍이 훈련 스케쥴도 좀 잘 못짬?
- 12:50
- 조회 17
- 잡담
-
- 설영우 같은 선수 처음 봄
- 12:50
- 조회 1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