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기회를 잡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오늘 경기때 선수들 왜케 서있던거임
- 12:45
- 조회 1
- 잡담
-
- 오늘 이겼으면 다음경기에서 누구만났어??
- 12:45
- 조회 1
- 잡담
-
- 선넘는건 잡아야하는거 맞지만 타이밍을 너무 잘못잡....
- 12:45
- 조회 4
- 잡담
-
- 치지직 구경하는데 이거 썸네일 진짜 개웃기네ㅋㅋㅋㅋㅋ
- 12:45
- 조회 2
- 잡담
-
- 욕많이 먹는 거 알겠는데 걍 고소공지 타이밍이 최악이야..
- 12:45
- 조회 1
- 잡담
-
- 오바 보태서 우리 골기퍼 아니였으면 오대영이였음 ㅇㅇ
- 12:45
- 조회 1
- 잡담
-
- 고소공지에 타이밍이 어딨음 더 불탄다고? 더 불타도 허위사실유포나 인신공격성악플은 줄어들거아냐
- 12:45
- 조회 10
- 잡담
-
- 설영우 에이전트 눈새같다
- 12:45
- 조회 20
- 잡담
-
- 선수들이 저러고 있는데 홍명보 가만히 앉아있는것만 봐도 선수들은 홍명보 말 잘 따른거 같음ㅎ
- 12:45
- 조회 14
- 잡담
-
- 고소공지가 잘못됐다는게 아니라 하필 오늘 지금 이 타이밍에 할 필요가 있냐 싶은거지
- 12:44
- 조회 30
- 잡담
-
- 일본 벤치마킹 해야 한다는 이야기는 브라질 월드컵 때부터 나왔음 근데 안 들어쳐먹고 있다가 이꼴 난거
- 12:44
- 조회 4
- 잡담
-
- 설영우 좀 빼라
- 12:44
- 조회 37
- 잡담
-
- 아니 홍명보 행정가로서는 괜찮았다고?ㄴㅇㄱ
- 12:44
- 조회 46
- 잡담
-
- 옌스 고대얘기는 뭐야?
- 12:44
- 조회 37
- 잡담
-
- 아니 욕이 존나많으니까 고소하겠죠 뭔 타이밍타령하면서 또 팰려고함
- 12:44
- 조회 73
- 잡담
-
- 긍데 솔직히 여긴 축구 깊게 보는 사람도 없는데 여기서 일본한테 배워라 이런거 보면 ㅇㅉㄹㄱ 소리 나오는디..
- 12:44
- 조회 28
- 잡담
-
- 진심 악성 올팬 팀팬이고..국축 해축 국제경기 다 챙겨보는데 망하라고 욕한거 처음이야..
- 12:44
- 조회 15
- 잡담
-
- 선수들도 고소공지가 올라와?...근데 뭔 저렇게 바로 고소공지 올리는것도 신기하다
- 12:44
- 조회 20
- 잡담
-
- 설영우 못한다고 누누히 말햇다 분명
- 12:44
- 조회 86
- 잡담
-
- 설영우 고소가 축구보다 빠르네ㅋㅋ
- 12:44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