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손흥민 왜 전반에 안씀? 우리팀 감독이었으면 손흥민 본인이 못뛰겠다 해도 풀타임 쓸텐데 https://theqoo.net/ktalk/4256584826 무명의 더쿠 | 11:21 | 조회 수 45 그러고나서 가슴이 뜨거워진다 ㅇㅈㄹ로 인터뷰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