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많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보 지금 당장 나가고 해버지 중계 때려치고 임시 감독으로 내려오세요 ㅠ
- 12:32
- 조회 3
- onair
-
- 소수가 이상하면 그냥 선수가 이상한건데 다수가 이상하면
- 12:32
- 조회 9
- 잡담
-
- 아니 전부 다 전반에 몰아치고 후반에 체력 생각해서 빼주자 생각한건데 전반 날리고 후반에 넣는 전략 자체가 병신임
- 12:32
- 조회 12
- 잡담
-
- 걍 감독존못 선수존못(몇제외) 콜라보같은데
- 12:32
- 조회 28
- 잡담
-
- 이게 역대급 선수단이라고..?
- 12:32
- 조회 61
- 잡담
-
- 축알못인 나도 전술 허점이 다 보임
- 12:32
- 조회 20
- 잡담
-
- 황희찬 설영우 백승호는 왜 맨날 쓰는지 모르겠어
- 12:32
- 조회 40
- 잡담
-
- 감독이 여기서 이거 하라고 했는데 내가 그거 비우고 나가면 그 자리 뚫리는거거든요?
- 12:32
- 조회 35
- 잡담
-
- 오늘 22번 개못해서 누군지 찾아봤는데
- 12:32
- 조회 76
- 잡담
-
- 오늘 백승호 개못하던데 왜 자꾸 선발로 씀
- 12:32
- 조회 11
- 잡담
-
- 아니 홍명보 브월때도 체력훈련세션 개쳐망해서 난리났었는데 선수들이 진짜 태업하는거겠나..
- 12:32
- 조회 45
- 잡담
-
- 축덕들이 말하는건 선수실드가 아니라 포지션에서 못움직이게 하는게 감독 전술이란거 아님?
- 12:31
- 조회 26
- 잡담
-
- 국축팬들이 02 레전드 감독들을 더 빡쳐함 > 경험해봤기 때문이죠
- 12:31
- 조회 50
- 잡담
-
- 그니까 홍명보는 지금 캐비어로 알탕을 끓이고 있다고
- 12:31
- 조회 34
- 잡담
-
- 2002축구가 한국축구 다 망치는거같음
- 12:31
- 조회 127
- 잡담
-
- 걍 합 하나도안맞고 혼자 솔플들같음
- 12:31
- 조회 15
- 잡담
-
- 손흥민이랑 옌스랑 진작 맞춰봤으면 더 좋았을것을
- 12:31
- 조회 26
- 잡담
-
- 아 뭔 매번 킹우의 수야
- 12:31
- 조회 27
- 잡담
-
- 수비적으로만 나가는 전술 나랑 너무 안맞아
- 12:31
- 조회 31
- 잡담
-
- 홍명보 황희찬한테 화냈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12:31
- 조회 1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