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잘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02가 그냥 적폐같네
- 12:32
- 조회 1
- 잡담
-
- 우리 이기는 팀마다 존나 축제라서 축포 터트리는거 개웃프네 ㅠㅠ
- 12:32
- 조회 0
- 잡담
-
- 2002년 24년 전인데 씨국대도 아니고
- 12:32
- 조회 5
- 잡담
-
- 아시안컵 감독도 홍이라는게 구라같음
- 12:32
- 조회 3
- 잡담
-
- 남아공 감독 커리어래
- 12:32
- 조회 70
- 잡담
-
- 축알못인데 감독 욕이 저렇게 많은데 누가 뽑음?
- 12:32
- 조회 7
- 잡담
-
- 걍 감독 선수 둘다 좆같이 못하더만
- 12:32
- 조회 8
- 잡담
-
- 박지성 배성재 2위로 당연히 la가는줄 알고 비행기 호텔 다 예약해놨는데 나가리 됐ㄷ...
- 12:32
- 조회 18
- 잡담
-
- 2002 감독은 왜그래? 👉 잘할 사람들은 감독안함.. or 선수생활함...
- 12:32
- 조회 26
- 잡담
-
- 명보 지금 당장 나가고 해버지 중계 때려치고 임시 감독으로 내려오세요 ㅠ
- 12:32
- 조회 13
- 잡담
-
- 소수가 이상하면 그냥 선수가 이상한건데 다수가 이상하면
- 12:32
- 조회 35
- 잡담
-
- 아니 전부 다 전반에 몰아치고 후반에 체력 생각해서 빼주자 생각한건데 전반 날리고 후반에 넣는 전략 자체가 병신임
- 12:32
- 조회 20
- 잡담
-
- 걍 감독존못 선수존못(몇제외) 콜라보같은데
- 12:32
- 조회 92
- 잡담
-
- 이게 역대급 선수단이라고..?
- 12:32
- 조회 88
- 잡담
-
- 축알못인 나도 전술 허점이 다 보임
- 12:32
- 조회 25
- 잡담
-
- 황희찬 설영우 백승호는 왜 맨날 쓰는지 모르겠어
- 12:32
- 조회 53
- 잡담
-
- 감독이 여기서 이거 하라고 했는데 내가 그거 비우고 나가면 그 자리 뚫리는거거든요?
- 12:32
- 조회 49
- 잡담
-
- 오늘 22번 개못해서 누군지 찾아봤는데
- 12:32
- 조회 170
- 잡담
-
- 오늘 백승호 개못하던데 왜 자꾸 선발로 씀
- 12:32
- 조회 18
- 잡담
-
- 아니 홍명보 브월때도 체력훈련세션 개쳐망해서 난리났었는데 선수들이 진짜 태업하는거겠나..
- 12:32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