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협은 지금 화 안날거라는게 제일 짜증남...
- 12:31
- 조회 0
- 잡담
-
- 젭티 중계진 엘에이행티켓 사비로 샀을까..?
- 12:31
- 조회 0
- 잡담
-
- 다른 조 4위 중에 이기는 팀 나오면 32강 못가는거야?
- 12:31
- 조회 4
- 잡담
-
- 아니 다같이잘하는데 누가못해 그럼 걔가문제지
- 12:30
- 조회 15
- 잡담
-
- 축알못인데 감독 전술이 없어서 선수들이 뭘 어떻게 못한거면
- 12:30
- 조회 47
- 잡담
-
- 타종목 보는데 선수 단체로 맛탱이가 가보인다? 이럼 보통 훈련세션을 이상하게 돌린거임...
- 12:30
- 조회 71
- 잡담
-
- 비겨도 되는경기라고 ㄹㅇ 비길생각을 했다면 미친거임 상대방은 이기려고오는데
- 12:30
- 조회 12
- 잡담
-
- 우리나라 지금 선수풀은 좋음?
- 12:30
- 조회 67
- 잡담
-
- 아니 일단 손흥민 이강인 이재성 옌스는 무조건 넣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 12:30
- 조회 17
- 잡담
-
- 옌스 분데스리가 주전인데 3경기 다합쳐서 45분 뛴게 개웃김
- 12:30
- 조회 30
- 잡담
-
- 아 너무 빡치는데 어캄? 솔직히 질줄은 몰랏음
- 12:30
- 조회 1
- 잡담
-
- 씨찬이형은 왜그래? 어디 부상이야?실력이 안좋아진거야?
- 12:30
- 조회 9
- 잡담
-
- 감독이 무능력하면 고생하는건 한국팀만 해당되는게 아님 감독이 존나 못하니까 쌩까고 알아서 훈련하고 전술짜서 뛰겠냐고
- 12:30
- 조회 22
- 잡담
-
- 홍명보는 모니터링을 안해????????
- 12:30
- 조회 8
- 잡담
-
- 카보베르데나 응원해야겠다
- 12:30
- 조회 61
- 잡담
-
- 따지고보면 컨디션관리야말로 선수들 기본인데 왜 자꾸 사사로운 컨디션 얘기를 하는거지
- 12:30
- 조회 33
- 잡담
-
- 허겁지겁 교체카드 쓰는거 진짜 웃겼음ㅋㅋㅋㅋ
- 12:30
- 조회 53
- 잡담
-
- 홍명보 뭐라 전술지시 안하는것만 봐도 자기가 원하는 포지션에
- 12:30
- 조회 64
- 잡담
-
- 난 한국빼면 프랑스스페인아르헨같은 강팀만 관심있어
- 12:30
- 조회 17
- 잡담
-
- 배성재:지금 한국은 점심시간일텐데 입맛이 없으실것같습니다...죄송합니다...저희도 오늘 끝나고 32강을 위해 LA로 넘어갈 예정이었습니다만...어...아 네 대기...네
- 12:30
- 조회 13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