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한국 제일 축구 잘하는 국대임..
- 12:33
- 조회 5
- 잡담
-
- 전술탓 젤 큰거 맞지 않냐 뒤로 뺐으니 공을 받아줄 사람이 없는거아님?
- 12:33
- 조회 5
- 잡담
-
- 나 아까 경기할때 물어보고 싶었는데 정신이 없었는데 얼굴 클로즈업해서 계속 비춰주는 백발 외국인은 누구야?
- 12:33
- 조회 5
- 잡담
-
- 손흥민김민재이강인 역대급 애들이 한스쿼드에 있으면 뭐함ㅋㅋㅋ팀 운영이 쳐안되는데ㅜㅜ
- 12:33
- 조회 7
- 잡담
-
- 선수가 움직힐 공간 정해주는게 감독이야...ㅇㅇ......그래서 감독탓이 큰거고
- 12:33
- 조회 24
- 잡담
-
- 아니 선수들은 왜 그렇게 힘없이한거야?
- 12:33
- 조회 13
- 잡담
-
- 궁예 소용없지만 만약 훈련을 이상하게 돌려서 체력 떨어진거면
- 12:33
- 조회 12
- 잡담
-
- 김민재 부상 오피셜인가
- 12:33
- 조회 29
- 잡담
-
- 어디서 그러지않았냐 한국 축구는 스타플레이어는 많지만 올스타같다고...
- 12:33
- 조회 18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2:32 ㅇㅇ 그냥 팀 자체의 문제지 선수들 의지 없어 왜저래!!갈!! 하는건 걍 화풀이용밖에 안된다고 생각
- 12:33
- 조회 83
- 잡담
-
- 근데 거의 모든 게 감독탓 맞는 것 같아
- 12:33
- 조회 21
- 잡담
-
- ㅁㅊ 베네수엘라 지진 때 야구 중계 장면 개무섭다
- 12:33
- 조회 164
- 잡담
-
- 02레전드 출신이라는 원로들이 ㄹㅇ 심해
- 12:33
- 조회 146
- 잡담
-
- 전술도 없는데 훈련세션이 멀쩡할리가
- 12:33
- 조회 6
- 잡담
-
- 오른쪽 수비? 윙? 누구였어? 너무 못하던데
- 12:33
- 조회 11
- 잡담
-
- 2002년 경기는 다시 봐도 존잼이야
- 12:33
- 조회 11
- 잡담
-
- 감독이 자기 라인..선수들만 쓰는거야?...
- 12:32
- 조회 274
- 잡담
-
- ㅅㅈㅎ 오늘 경기는..누구 하나의 책임보다는 거대한 똥덩어리 같았음 ㅠ
- 12:32
- 조회 23
- 잡담
-
- 아시안컵네 손흥민 나와?
- 12:32
- 조회 49
- 잡담
-
- 02 레전드선수가 감독하는거 국축팬들이 원래 더 존나게싫어합니다
- 12:32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