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구마 백개먹은거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총명보 좋아하네 똥명보다
- 12:34
- 조회 2
- 잡담
-
- 진짜 오늘 과장보태서 옌스 혼자 뛰던데
- 12:34
- 조회 4
- 잡담
-
- 남아공 2026 첫승리라는게 오바다
- 12:34
- 조회 3
- 잡담
-
- 안정환 결과보고 말하자하던데
- 12:34
- 조회 33
- 잡담
-
- 32강 질꺼면 걍 아르헨이랑 붙자 메시뛰는거 보고싶다
- 12:34
- 조회 9
- 잡담
-
- 일본이젠 진짜 배워야할수준까지 온게 한국축구 현실인데 일뽕 소리 하는거보면 진지하게 일본경기 단 하나도 안본듯 ㅋㅋ
- 12:34
- 조회 3
- 잡담
-
- 근데 02때 그렇게 얘기한게 히딩크 와서 기존 라인이나 악습 없앤게 신의한수다 막 이랬는데
- 12:34
- 조회 18
- 잡담
-
- 축알못인데 벤투 짤리고 홍 됐을 때 다들 개같이 싫어하던건 기억남
- 12:34
- 조회 2
- 잡담
-
- 축알못 질문있는데 축구는 교체 무한대야?
- 12:34
- 조회 9
- 잡담
-
- 이탈리아처럼 아예 예선도 떨어졌어야 바로 경질됐을텐데
- 12:34
- 조회 23
- 잡담
-
- 알못인데 홍명보 현역시절에 축구 자체는 잘했어?
- 12:34
- 조회 134
- 잡담
-
- 설영우 황희찬 이태석은 진심 그만봤으면
- 12:33
- 조회 60
- 잡담
-
- 솔직히 벤투도 떠밀리듯이 나간거잖아
- 12:33
- 조회 73
- 잡담
-
- 왜 자꾸 일본 축구 얘기를 하는 거야? 축협이 그런 거에 잘 긁혀? 근데 이미 천상계라며 근데 안 바뀐 거 아님?
- 12:33
- 조회 9
- 잡담
-
- 걍 홍명보라서 32강가도 옌스는 선발 안줄것같음
- 12:33
- 조회 20
- 잡담
-
- 브라질월드컵때도 선수들 말라리아 예방주사 개늦게 맞춰서 아픈 상태로 뛰게 한게 축협임
- 12:33
- 조회 32
- 잡담
-
- 벤투 다시 못 데려옴?
- 12:33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진짜 언제적 02..
- 12:33
- 조회 86
- 잡담
-
- 홍명보 국대 가기전에 팀에서도 이별을 하긴 해야 하는데 생각하는 사람 존많이었는데
- 12:33
- 조회 46
- 잡담
-
- 지금 한국 제일 축구 잘하는 국대임..
- 12:33
- 조회 3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