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골이라도 넣길 그래도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뭔 매번 킹우의 수야
- 12:31
- 조회 1
- 잡담
-
- 수비적으로만 나가는 전술 나랑 너무 안맞아
- 12:31
- 조회 5
- 잡담
-
- 홍명보 황희찬한테 화냈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12:31
- 조회 35
- 잡담
-
- 박지성 위원 화가 많이 난것 같아서 말을 못걸겠대 ㅋㅋㅋㅋ
- 12:31
- 조회 58
- 잡담
-
- 32강 진출하면 상대팀은 우리 전력분석도 안하고나올듯 ㅋㅋ
- 12:31
- 조회 11
- 잡담
-
- 아니글고 감독탓하는게 95고 그중에 선수도 못하긴 함 5 인데 왤케 못참아서
- 12:31
- 조회 23
- 잡담
-
- 아니 걍 열심히 한다는 생각이 안드는 경기라는게 개빡침
- 12:31
- 조회 8
- 잡담
-
- 근데 갑자기 일주일만에 저렇게 의욕을 다 잃는게 말이돼...?
- 12:31
- 조회 16
- 잡담
-
- 32강 확정은 언제야 29일날부터 32강이라며
- 12:31
- 조회 16
- 잡담
-
- 홍명보는 왜 감독을 하겠다고 한거임
- 12:31
- 조회 13
- 잡담
-
- ㅅㅂ 알고보면 옌스 연대 출신 아니냐
- 12:31
- 조회 58
- 잡담
-
- 올라가도 이집트라고? 살라 이번에 월드컵 나왓어?
- 12:31
- 조회 56
- 잡담
-
- 걍 평균적으로 못하는 선수단+못하는 감독의 결과물 같은데
- 12:31
- 조회 19
- 잡담
-
- 근데 한두명만 체력 맛탱이 간게 아니라 팀 전체가 그런거면
- 12:31
- 조회 53
- 잡담
-
- 홍명보 이렇게까지 해먹을 수 있는 이유가 머임?
- 12:31
- 조회 127
- 잡담
-
- jtbc 라이브 보는데 박지성 배성재 김환 그냥 정적 한숨 쉬는거... 그냥 존나 이게 무슨일인가 싶음
- 12:31
- 조회 44
- 잡담
-
- ㄹㅇ 국축팬들이 벤투 욕먹을때 실드쳤고, 명보 선임할때 누구보다 개빡침ㅋㅋ
- 12:31
- 조회 68
- 잡담
-
- 교체도 존나 안일함 오현규 조규성 무슨 전술 노리는지 알겠잖아
- 12:31
- 조회 87
- 잡담
-
- 대체 훈련때 뭘했길래 다들 바위 하나씩 달고 뛰는 느낌인거임
- 12:31
- 조회 31
- 잡담
-
- 조 1위 만나면 이거의 50배는 처참한 결과가 나올텐데
- 12:31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