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배성재:지금 한국은 점심시간일텐데 입맛이 없으실것같습니다...죄송합니다...저희도 오늘 끝나고 32강을 위해 LA로 넘어갈 예정이었습니다만...어...아 네 대기...네
- 12:30
- 조회 0
- onair
-
- 밖이라 계속 스코어만 봣는데 기회가 있었는데 날린 거야?
- 12:30
- 조회 1
- 잡담
-
- 걍 이강인 경기 끝나고 주저앉아서 울었다니까 마음 안 좋음
- 12:30
- 조회 11
- 잡담
-
- 진수 축구 트윗 이거 개웃기다
- 12:30
- 조회 61
- 잡담
-
- 근데 진짜 축구 계속 앞에사람없고 멀뚱한거 뭐가문제야?
- 12:30
- 조회 8
- 잡담
-
- 아까 옌스가 공 잡고 패스 하려고 했는데 아무도 없는거 진짜 황당했어
- 12:30
- 조회 8
- 잡담
-
- 축알못들이나 일본 올려치기 하지 말라는거지 이미 올라간지 오래세요...
- 12:30
- 조회 10
- 잡담
-
- 설영우 백승호를 선발 고집하는게 너무 이해가 안됨
- 12:30
- 조회 8
- 잡담
-
- 황희찬 이태석 쓴거부터 문제 이재성 손흥민 안넣은거문제
- 12:30
- 조회 10
- 잡담
-
- 이기혁도 나쁘지 않던데
- 12:30
- 조회 13
- 잡담
-
- 저게 직업인데 나와서 뛰라고 안해줬다고
- 12:30
- 조회 27
- 잡담
-
- 이재성-옌스 조합 보고 싶었음ㅜ
- 12:30
- 조회 7
- 잡담
-
- 홍명보욕 손흥민이 앞경기에서 다 먹어줬구나 생각했음
- 12:30
- 조회 35
- 잡담
-
- 젭티 중계진들 엘에이행 티켓 다 끊어놨었대
- 12:30
- 조회 35
- 잡담
-
- 손흥민이 어그로 끌어주고 이재성이 역습 막아줘야
- 12:30
- 조회 18
- 잡담
-
- 솔직히 전반부터 선수들 안뛰던데
- 12:30
- 조회 12
- 잡담
-
- JTBC 중계진 티켓도 다 사놨대ㅠ
- 12:30
- 조회 142
- onair
-
- 오늘 경기 단체로 몸 무거워보여서 이상했긴 했어
- 12:30
- 조회 18
- 잡담
-
- 배성재가 2위로 올라갈줄알고 LA비행기랑 숙소랑 다 해놨는데
- 12:30
- 조회 38
- 잡담
-
- 축알못이지만 홍감독 없이 손이 감독까지 다 하는 게 나아보임
- 12:29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