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받으면 안된다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겨도 되는경기라고 ㄹㅇ 비길생각을 했다면 미친거임 상대방은 이기려고오는데
- 12:30
- 조회 0
- 잡담
-
- 우리나라 지금 선수풀은 좋음?
- 12:30
- 조회 1
- 잡담
-
- 아니 일단 손흥민 이강인 이재성 옌스는 무조건 넣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 12:30
- 조회 2
- 잡담
-
- 옌스 분데스리가 주전인데 3경기 다합쳐서 45분 뛴게 개웃김
- 12:30
- 조회 0
- 잡담
-
- 아 너무 빡치는데 어캄? 솔직히 질줄은 몰랏음
- 12:30
- 조회 0
- 잡담
-
- 씨찬이형은 왜그래? 어디 부상이야?실력이 안좋아진거야?
- 12:30
- 조회 1
- 잡담
-
- 감독이 무능력하면 고생하는건 한국팀만 해당되는게 아님 감독이 존나 못하니까 쌩까고 알아서 훈련하고 전술짜서 뛰겠냐고
- 12:30
- 조회 8
- 잡담
-
- 홍명보는 모니터링을 안해????????
- 12:30
- 조회 3
- 잡담
-
- 카보베르데나 응원해야겠다
- 12:30
- 조회 15
- 잡담
-
- 따지고보면 컨디션관리야말로 선수들 기본인데 왜 자꾸 사사로운 컨디션 얘기를 하는거지
- 12:30
- 조회 18
- 잡담
-
- 허겁지겁 교체카드 쓰는거 진짜 웃겼음ㅋㅋㅋㅋ
- 12:30
- 조회 34
- 잡담
-
- 홍명보 뭐라 전술지시 안하는것만 봐도 자기가 원하는 포지션에
- 12:30
- 조회 47
- 잡담
-
- 난 한국빼면 프랑스스페인아르헨같은 강팀만 관심있어
- 12:30
- 조회 6
- 잡담
-
- 배성재:지금 한국은 점심시간일텐데 입맛이 없으실것같습니다...죄송합니다...저희도 오늘 끝나고 32강을 위해 LA로 넘어갈 예정이었습니다만...어...아 네 대기...네
- 12:30
- 조회 79
- onair
-
- 밖이라 계속 스코어만 봣는데 기회가 있었는데 날린 거야?
- 12:30
- 조회 38
- 잡담
-
- 걍 이강인 경기 끝나고 주저앉아서 울었다니까 마음 안 좋음
- 12:30
- 조회 52
- 잡담
-
- 진수 축구 트윗 이거 개웃기다
- 12:30
- 조회 143
- 잡담
-
- 근데 진짜 축구 계속 앞에사람없고 멀뚱한거 뭐가문제야?
- 12:30
- 조회 15
- 잡담
-
- 아까 옌스가 공 잡고 패스 하려고 했는데 아무도 없는거 진짜 황당했어
- 12:30
- 조회 48
- 잡담
-
- 축알못들이나 일본 올려치기 하지 말라는거지 이미 올라간지 오래세요...
- 12:30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