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래 알못들이 제일 쉽게 말얹을수있는 스포츠가 축구임
- 14:32
- 조회 0
- 잡담
-
- 그게 현대축구야
- 14:32
- 조회 2
- 잡담
-
- 걍 선수들 못했다는글 쓰루했으면 지금 플까지 안왔을거같은데
- 14:32
- 조회 1
- 잡담
-
- ㅍㅁ 아직 2시 30분이라니 미친것
- 14:32
- 조회 5
- 잡담
-
- 그냥 포인트가 다른거인데 서로 정병억까 유난억쉴드 이러고 있는걸로보임
- 14:32
- 조회 9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4:28 어차피 말 안통해 걍 두셈 7. 무명의 더쿠 = 원덬 14:30 ☞3덬 보통 축덕들 뒤에서 개같이 빡치는데 이렇게 단체로 차분해져있는것도 오랜만이다
- 14:32
- 조회 29
- 잡담
-
- ㅅㅈㅎ 열심히 뛰던 선수들도 있어서 더 그래
- 14:32
- 조회 3
- 잡담
-
- 솔직히 선수도 못함<< 이소리 막으려고 축알못 소리하면서 훈수둔게 더 짜증남
- 14:32
- 조회 9
- 잡담
-
- 근데 걍 감독이 다른 세계선이 궁금하다
- 14:32
- 조회 4
- 잡담
-
- 지금 국대가 선수갠팬이 엄청 많기도 함
- 14:32
- 조회 19
- 잡담
-
- 비기고 올라간다는 전략 자체가 스포츠 정신 없는거임
- 14:32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이재성은 왜 안쓴거래
- 14:32
- 조회 19
- 잡담
-
- .. 32강 가서 잘했음좋겠다
- 14:32
- 조회 4
- 잡담
-
- 축선 못했다는 소리에 명보맘 소리 바로 나오는거 봐 ㅋㅋㅋㅋㅋㅋ
- 14:31
- 조회 45
- 잡담
-
- 월드컵 너무 고통스러워 빨리 끝내고 우리팀 경기나 보고싶음ㅅㅂ
- 14:31
- 조회 20
- 잡담
-
- 아무도 억쉴드 안치고 안싸우고 잘못한 점만 잘 얘기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 14:31
- 조회 59
- 잡담
-
- 내돌 이번달에 컴백했고 솔직히 월드컵타격도 있는데 그래도 월드컵 1경기는 더했으면 함...
- 14:31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지키는게 전술이라치면 그거도 수행 못한거 아님...? 제대로 지키지도 못하고 공 다 뺏기던데 그럼 결국 선수가 존나 못한건 변함없는거 아님?
- 14:31
- 조회 64
- 잡담
-
- 엄지엄지척~ 엄지엄지척~
- 14:31
- 조회 28
- 잡담
-
- 선수 못했다 하면 뭐라하는 애들 있었음???
- 14:30
- 조회 1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