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원망스럽다 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축협 이번에 결국 안 바뀐것만 봐도...그냥 너무 수치스러움...
- 12:29
- 조회 0
- 잡담
-
- 2002 월드컵과 히딩크는 도대체 뭐였을까
- 12:29
- 조회 2
- 잡담
-
- 솔직히 오늘 이강인보고 뭐라하면 안됨
- 12:29
- 조회 6
- 잡담
-
- 근데 다른 감독들은 소리 엄청 지르던데 홍명보는 왜 가만히 있어?
- 12:29
- 조회 9
- 잡담
-
- 축구가 감독 놀음이라는건 선수는 감독이 지시한 포지션을 지켜야 하기 때문임
- 12:29
- 조회 8
- 잡담
-
- 감독도 인맥으로 되고 선수기용도 학연지연
- 12:29
- 조회 17
- 잡담
-
- 손 선발 아님, 김민재 빠짐 ㅇㅈㄹ
- 12:29
- 조회 38
- 잡담
-
- 배성재 박지성 32강 미국 티켓 다 끊어놨는데
- 12:29
- 조회 71
- 잡담
-
- 근데 선수들 경기 거지같이 하면 원래 감독이 개빡쳐서 뛰라고 화내지 않냐
- 12:29
- 조회 15
- 잡담
-
- 나 진짜 축구 알못인데도 우리나라 넘 느리게 보이더라
- 12:29
- 조회 26
- 잡담
-
- 벤투 끝날때쯤인가 엄청 명장감독이 국대 맡아보고싶다고 오퍼온거 있지 않았나
- 12:29
- 조회 37
- 잡담
-
- 우리나라 못한거에 빡쳐있으면 쓰윽와서 일본보고 배워야한다 소매넣기하는 애들 나오는거 존나 짱나네
- 12:29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일뽕이 아니라 일본 경기보면 걍 전술이 있고 잘함 심지어
- 12:29
- 조회 22
- 잡담
-
- 손 선발 안 넣은건 신박했다
- 12:29
- 조회 38
- 잡담
-
- 오늘 황인범은 뭐였을까
- 12:29
- 조회 102
- 잡담
-
- 난 골키퍼들 두번째꺼같은거 막는게 진짜 신기해
- 12:29
- 조회 98
- 잡담
-
- 체코전때 총명보라고 올려쳐준게 독임
- 12:29
- 조회 32
- 잡담
-
- 솔직히 요즘 국대축구 감독 욕 99.9인데 오늘 선수들 얘기 나오는거 보면 평소랑 다르긴 했구나 싶음..
- 12:29
- 조회 39
- 잡담
-
- 뛰고싶어도 몸이 안나가는거일수도 있음
- 12:29
- 조회 54
- 잡담
-
- 황희찬 소속팀에서 폼 안 좋고 지난 두경기도 별로였는데
- 12:29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