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직히 선수들이 뭐 잘못먹지 않은이상 짠듯이 단체로 안뛰는게 말이안됨ㅇㅇ https://theqoo.net/ktalk/4256559056 무명의 더쿠 | 11:02 | 조회 수 135 감독요구겠지ㅋㅋㅋㅋㅌ (이유는 몰?루? 미친것.. 와중에 잡는 공도 폼 안좋아서 패스가 난리나니 감독도 선수도 같이 욕먹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