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는 김에 황희찬도 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알못 질문있는데 축구는 교체 무한대야?
- 12:34
- 조회 0
- 잡담
-
- 이탈리아처럼 아예 예선도 떨어졌어야 바로 경질됐을텐데
- 12:34
- 조회 6
- 잡담
-
- 알못인데 홍명보 현역시절에 축구 자체는 잘했어?
- 12:34
- 조회 30
- 잡담
-
- 설영우 황희찬 이태석은 진심 그만봤으면
- 12:33
- 조회 43
- 잡담
-
- 솔직히 벤투도 떠밀리듯이 나간거잖아
- 12:33
- 조회 50
- 잡담
-
- 왜 자꾸 일본 축구 얘기를 하는 거야? 축협이 그런 거에 잘 긁혀? 근데 이미 천상계라며 근데 안 바뀐 거 아님?
- 12:33
- 조회 5
- 잡담
-
- 걍 홍명보라서 32강가도 옌스는 선발 안줄것같음
- 12:33
- 조회 12
- 잡담
-
- 브라질월드컵때도 선수들 말라리아 예방주사 개늦게 맞춰서 아픈 상태로 뛰게 한게 축협임
- 12:33
- 조회 30
- 잡담
-
- 벤투 다시 못 데려옴?
- 12:33
- 조회 49
- 잡담
-
- 근데 진짜 언제적 02..
- 12:33
- 조회 77
- 잡담
-
- 홍명보 국대 가기전에 팀에서도 이별을 하긴 해야 하는데 생각하는 사람 존많이었는데
- 12:33
- 조회 37
- 잡담
-
- 지금 한국 제일 축구 잘하는 국대임..
- 12:33
- 조회 218
- 잡담
-
- 전술탓 젤 큰거 맞지 않냐 뒤로 뺐으니 공을 받아줄 사람이 없는거아님?
- 12:33
- 조회 28
- 잡담
-
- 나 아까 경기할때 물어보고 싶었는데 정신이 없었는데 얼굴 클로즈업해서 계속 비춰주는 백발 외국인은 누구야?
- 12:33
- 조회 65
- 잡담
-
- 손흥민김민재이강인 역대급 애들이 한스쿼드에 있으면 뭐함ㅋㅋㅋ팀 운영이 쳐안되는데ㅜㅜ
- 12:33
- 조회 25
- 잡담
-
- 선수가 움직힐 공간 정해주는게 감독이야...ㅇㅇ......그래서 감독탓이 큰거고
- 12:33
- 조회 41
- 잡담
-
- 아니 선수들은 왜 그렇게 힘없이한거야?
- 12:33
- 조회 151
- 잡담
-
- 궁예 소용없지만 만약 훈련을 이상하게 돌려서 체력 떨어진거면
- 12:33
- 조회 19
- 잡담
-
- 김민재 부상 오피셜인가
- 12:33
- 조회 150
- 잡담
-
- 어디서 그러지않았냐 한국 축구는 스타플레이어는 많지만 올스타같다고...
- 12:33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