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축구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오늘네일하러가는데 골라주라!!
- 13:21
- 조회 0
- 잡담
-
- 아니 근데 오프더볼은 무조건 막 뛰어다녀야함 이게 아니지않나?
- 13:21
- 조회 0
- 잡담
-
- 근데 음바페 메시 호날두 홀란드 이런 선수들은 수비수 안 붙음?
- 13:20
- 조회 7
- 잡담
-
- 걍 존나 못해서 진거같은데
- 13:20
- 조회 14
- 잡담
-
- 근데 ㄹㅇ 막말로 손흥민은 피리부는사나이롤 << 이거 하나만을 위해서라도 쓰면 개이득 같던데
- 13:20
- 조회 19
- 잡담
-
- 그 남부연합기 입으면 정학도 당하나봄
- 13:20
- 조회 50
- 잡담
-
- 고소공지 담주에만 올렸어도 됨
- 13:20
- 조회 31
- 잡담
-
- 오늘은 걍 선수들도 못하던데
- 13:20
- 조회 15
- 잡담
-
- 체코/멕시코/남아공 까지 똑같은 전술 써서 다 대비할 수 있어진게 큰 것 같음
- 13:20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손흥민 체력때문이 아니라 ㅋㅋ 원래 손흥민 잘나갈때도 다들 난리던데 그정돈지 모를.. 거렸던 사람임..
- 13:20
- 조회 41
- 잡담
-
- 전반전엔 김승규가 ㄹㅇ수비 다함
- 13:20
- 조회 9
- 잡담
-
- 근데 차다리 날두같은 과잉열정이 더 나은 것 같기도 함
- 13:20
- 조회 33
- 잡담
-
- 아 지더라도 골대로 걍 빵빵 슛했음 덜 답답했을것같아
- 13:20
- 조회 12
- 잡담
-
- 올라갈거같긴한데 올라가면 옌스를 좀 선발로 써라
- 13:20
- 조회 5
- 잡담
-
- 루머유포는 고소하는게 맞지만 왜 하필 지금올렸을까 고소공지를?
- 13:20
- 조회 5
- 잡담
-
- 첫 월드컵을 히딩크로 시작한 내가 잘못이다
- 13:20
- 조회 38
- 잡담
-
- 난 설영우 글 쓰지도 않았는데도 고소공지 보고 좀 쌔했음
- 13:20
- 조회 100
- 잡담
-
- 월드컵이 명예도 있지만, 선수들도 자기 몸값 높이려고 죽어라 뛰는 무대임
- 13:20
- 조회 20
- 잡담
-
- 선수들이 안움직이면 그거 소리질러서 잡는것도 감독의몫...
- 13:20
- 조회 94
- 잡담
-
- 스포츠에이전시가 고소해봤자 몇명이나 하겠음
- 13:20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