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축구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감독선수 둘다못햇는데 왜싸우는거야
- 14:32
- 조회 0
- 잡담
-
- 걍 이제 서로 비꼬기밖에 안남는거 같은데
- 14:32
- 조회 0
- 잡담
-
- 패스 미스도 전술이냐 하는데 전술역량 제일 잘 드러나는게 패스임
- 14:32
- 조회 0
- 잡담
-
- 간절한 선수들 위해서라도 올라가서 잘했으면 좋겠어
- 14:32
- 조회 5
- 잡담
-
- 원래 알못들이 제일 쉽게 말얹을수있는 스포츠가 축구임
- 14:32
- 조회 40
- 잡담
-
- 그게 현대축구야
- 14:32
- 조회 48
- 잡담
-
- 걍 선수들 못했다는글 쓰루했으면 지금 플까지 안왔을거같은데
- 14:32
- 조회 15
- 잡담
-
- ㅍㅁ 아직 2시 30분이라니 미친것
- 14:32
- 조회 13
- 잡담
-
- 그냥 포인트가 다른거인데 서로 정병억까 유난억쉴드 이러고 있는걸로보임
- 14:32
- 조회 23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4:28 어차피 말 안통해 걍 두셈 7. 무명의 더쿠 = 원덬 14:30 ☞3덬 보통 축덕들 뒤에서 개같이 빡치는데 이렇게 단체로 차분해져있는것도 오랜만이다
- 14:32
- 조회 58
- 잡담
-
- ㅅㅈㅎ 열심히 뛰던 선수들도 있어서 더 그래
- 14:32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선수도 못함<< 이소리 막으려고 축알못 소리하면서 훈수둔게 더 짜증남
- 14:32
- 조회 15
- 잡담
-
- 근데 걍 감독이 다른 세계선이 궁금하다
- 14:32
- 조회 5
- 잡담
-
- 지금 국대가 선수갠팬이 엄청 많기도 함
- 14:32
- 조회 53
- 잡담
-
- 비기고 올라간다는 전략 자체가 스포츠 정신 없는거임
- 14:32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이재성은 왜 안쓴거래
- 14:32
- 조회 49
- 잡담
-
- .. 32강 가서 잘했음좋겠다
- 14:32
- 조회 7
- 잡담
-
- 축선 못했다는 소리에 명보맘 소리 바로 나오는거 봐 ㅋㅋㅋㅋㅋㅋ
- 14:31
- 조회 55
- 잡담
-
- 월드컵 너무 고통스러워 빨리 끝내고 우리팀 경기나 보고싶음ㅅㅂ
- 14:31
- 조회 20
- 잡담
-
- 아무도 억쉴드 안치고 안싸우고 잘못한 점만 잘 얘기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 14:31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