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홍명보한테 계란 던지고 싶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운동선수 버블하는데 내가 역대 구독해본 사람중에 젤 잘함 ㄹㅇ 고트임
- 21:09
- 조회 3
- 잡담
-
- 2002년 골모음 봤는데 진짜 다시봐도 도파민 개ㅐ애ㅐ애ㅐ쩐다
- 21:09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울산때도 지맘에 안드는 선수하나 존나 살벌하게 탓하고 그러지않았음?
- 21:08
- 조회 16
- 잡담
-
- 와 내가 진짜 싫어하던 악개 탈덕인가
- 21:08
- 조회 13
- 잡담
-
- 황희찬한테 화냈다는 기사 있더라 기자가 그거 비판하고
- 21:08
- 조회 34
- 잡담
-
- 그니까 한명만 움직이라고 하는 전술이 통해 원래?
- 21:08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진짜 하루종일 마플이긴하네
- 21:08
- 조회 41
- 잡담
-
- 그냥 순수체급으로 혼자 경기 끌고나갈수가 없고 선수자체가 전술일 수 없으니까 메시가 메시인건데
- 21:08
- 조회 60
- 잡담
-
- 마플질려서 트위터&인스타 안하는사람?!
- 21:08
- 조회 6
- 잡담
-
- 울산덬인디 홍명보 그냥 저럴려고 도망갔나싶은 생각만듬
- 21:08
- 조회 20
- 잡담
-
- 월드컵에서 손흥민 벤치인거 자체가 말이 안되긴 하네
- 21:08
- 조회 17
- 잡담
-
- 본인 지시 아니었으면 선수탓하는 인터뷰했을걸
- 21:08
- 조회 8
- 잡담
-
- 전직 농부컨셉 아니었냐고 ㅋㅋㅋㅋㅋ
- 21:08
- 조회 13
- onair
-
- ㅍㅁ 너네 동네 천둥 안 쳐?
- 21:08
- 조회 5
- 잡담
-
- 축협 적폐는 보통 92, 98 국대들임
- 21:08
- 조회 75
- 잡담
-
- 그니까 저게 홍명보가 시킨게 맞고 선수들도 판단할 깡도 없었다는게 맞는말이네
- 21:08
- 조회 90
- 잡담
-
- 이강인은 이번에 이적 잘했으면 좋겠네
- 21:08
- 조회 41
- 잡담
-
- 이래서 케이리그 보는덬들은 오...선수탓하면 안되겠는데
- 21:07
- 조회 59
- 잡담
-
- 근데 감독지시가 자리 지키란 거랑 선수들이 소극적으로 플레이했다는 건 공존 가능한 평임
- 21:07
- 조회 33
- 잡담
-
- 아니 공격수보다 왜 이강인이 제일 올라가있는거야?
- 21:07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