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러다가 영점 맞으면 들어간다고 명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벤투도 떠밀리듯이 나간거잖아
- 12:33
- 조회 0
- 잡담
-
- 왜 자꾸 일본 축구 얘기를 하는 거야? 축협이 그런 거에 잘 긁혀? 근데 이미 천상계라며 근데 안 바뀐 거 아님?
- 12:33
- 조회 0
- 잡담
-
- 걍 홍명보라서 다음이 32강가도 옌스는 선발 안줄것같음
- 12:33
- 조회 0
- 잡담
-
- 브라질월드컵때도 선수들 말라리아 예방주사 개늦게 맞춰서 아픈 상태로 뛰게 한게 축협임
- 12:33
- 조회 7
- 잡담
-
- 벤투 다시 못 데려옴?
- 12:33
- 조회 8
- 잡담
-
- 근데 진짜 언제적 02..
- 12:33
- 조회 55
- 잡담
-
- 홍명보 국대 가기전에 팀에서도 이별을 하긴 해야 하는데 생각하는 사람 존많이었는데
- 12:33
- 조회 30
- 잡담
-
- 지금 한국 제일 축구 잘하는 국대임..
- 12:33
- 조회 124
- 잡담
-
- 전술탓 젤 큰거 맞지 않냐 뒤로 뺐으니 공을 받아줄 사람이 없는거아님?
- 12:33
- 조회 24
- 잡담
-
- 나 아까 경기할때 물어보고 싶었는데 정신이 없었는데 얼굴 클로즈업해서 계속 비춰주는 백발 외국인은 누구야?
- 12:33
- 조회 36
- 잡담
-
- 손흥민김민재이강인 역대급 애들이 한스쿼드에 있으면 뭐함ㅋㅋㅋ팀 운영이 쳐안되는데ㅜㅜ
- 12:33
- 조회 21
- 잡담
-
- 선수가 움직힐 공간 정해주는게 감독이야...ㅇㅇ......그래서 감독탓이 큰거고
- 12:33
- 조회 38
- 잡담
-
- 아니 선수들은 왜 그렇게 힘없이한거야?
- 12:33
- 조회 102
- 잡담
-
- 궁예 소용없지만 만약 훈련을 이상하게 돌려서 체력 떨어진거면
- 12:33
- 조회 18
- 잡담
-
- 김민재 부상 오피셜인가
- 12:33
- 조회 115
- 잡담
-
- 어디서 그러지않았냐 한국 축구는 스타플레이어는 많지만 올스타같다고...
- 12:33
- 조회 22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2:32 ㅇㅇ 그냥 팀 자체의 문제지 선수들 의지 없어 왜저래!!갈!! 하는건 걍 화풀이용밖에 안된다고 생각
- 12:33
- 조회 129
- 잡담
-
- 근데 거의 모든 게 감독탓 맞는 것 같아
- 12:33
- 조회 26
- 잡담
-
- ㅁㅊ 베네수엘라 지진 때 야구 중계 장면 개무섭다
- 12:33
- 조회 180
- 잡담
-
- 02레전드 출신이라는 원로들이 ㄹㅇ 심해
- 12:33
- 조회 1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