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렇게만 이해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감독도 노답인데 선수들도 몇을 제외하곤 솔직히 노답...
- 12:26
- 조회 0
- 잡담
-
- 선수탓 하지마
- 12:26
- 조회 14
- 잡담
-
- 오늘 솔직히 이강인 뺑이 축구였는데ㅠ
- 12:26
- 조회 8
- 잡담
-
- 어거지로 32강 가도 그냥 반납하고 귀국해라
- 12:26
- 조회 2
- 잡담
-
- 오늘 홍명보 운세보고 잤는데 쎄하긴 했어
- 12:26
- 조회 22
- 잡담
-
- 아니 이번 월드컵은 감독이 밖에서 지시못해
- 12:26
- 조회 16
- 잡담
-
- 전반에 이강인 혼자 기회 만들려고 계속 시도해도 받아주는 사람이 없었는데
- 12:26
- 조회 3
- 잡담
-
- 체코는 체코가 적응할 시간도 없었어서 그런거래
- 12:26
- 조회 28
- 잡담
-
- 감독이 모자란건 모자란거고 책임감 존나없어
- 12:26
- 조회 13
- 잡담
-
- 일본이랑 비교하는것도 웃겨
- 12:26
- 조회 18
- 잡담
-
- 진짜 안질거같은 경기를 진거야? 상황이나 상대적으로도?
- 12:26
- 조회 16
- 잡담
-
- 박지성 진심 단전에서 올라온 빡침이
- 12:26
- 조회 17
- 잡담
-
- 지금 홍명보다 이강철이 더 국대 감독 잘할거같음
- 12:26
- 조회 33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2: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
- 12:26
- 조회 157
- 잡담
-
- 솔직히 새벽에 했으면 이렇게까지 반응 안좋지않았을걸
- 12:26
- 조회 50
- 잡담
-
- 홍명보 명장병 and 남아공 낮게 보고 선발 라인업 그렇게 짠 거 같음
- 12:26
- 조회 37
- 잡담
-
- 일본우리 존나 올려쳐줬네
- 12:26
- 조회 33
- 잡담
-
- 근데 난 솔직히 그 패스조차 못하는 거 또 감독놀음이라 생각함
- 12:26
- 조회 114
- 잡담
-
- 근데 이강인도 손흥민 들어오니까 좀 괜찮던데 전반은 할게 너무 많아보여서 더 못해보이더라 ㅅㅂ 왼쪽 갔다가 중앙 왔다가 크로스 올렸다가
- 12:26
- 조회 32
- 잡담
-
- "그런데 홍명보 감독은 전반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때 황희찬에게 호통을 치며 화를 냈다."
- 12:26
- 조회 1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