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지않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중으로 홍명보 사퇴하고 걍 박지성 이영표 아무나 대타해도 이거ㅛ보다 나을듯
- 12:20
- 조회 0
- 잡담
-
- 선수들 진짜 서있음청년 이었어?
- 12:20
- 조회 0
- 잡담
-
- 옌스는 말 못알아들어서 혼자 조뺑이치며 뛰어다님? 안뛴게 무슨 전략탓
- 12:20
- 조회 0
- 잡담
-
- 지금 꼴 보면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할듯 ㅇㅇ
- 12:20
- 조회 1
- 잡담
-
- 멕시코전도 못하고 졌어도 이만큼까지 화는 안났음
- 12:20
- 조회 5
- 잡담
-
- 뛰는 선수만 뛰어ㅇㅇ... 그 선수들만 막으면 다 막힘.....
- 12:20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선수들 왜 안뛴거임???
- 12:20
- 조회 12
- 잡담
-
- 축협 인간들 다 물갈이 됐음 좋겠다
- 12:20
- 조회 1
- 잡담
-
- 다들 이길거라 예상한 경기를 지는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일듯
- 12:20
- 조회 2
- 잡담
-
- ㄹㅇ 후반전 내내 좀 뛰라고 ㅅㅂ!!!!!!을 입에 달고 봄
- 12:20
- 조회 6
- 잡담
-
- 해외리거들 비행시킨게 아까운 수준
- 12:20
- 조회 11
- 잡담
-
- 선수들도 왜 아무도 없냐고 화내는데
- 12:20
- 조회 59
- 잡담
-
- 오늘 아침부터 부랴부랴 장사 시작한 치킨집 사장님들도 슬프실듯
- 12:20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서있음청년 많으면 다 쳐올라가라고 지시해야 하는게 감독 할일임
- 12:20
- 조회 45
- 잡담
-
- 홍명보 경질해야대 진심
- 12:20
- 조회 17
- 잡담
-
- ㅋㅋㅋㅋ ㅅㅂ 전술이 있고 경기력을 보여줘야 비기려는 작전이라고 생각하지
- 12:20
- 조회 11
- 잡담
-
- 아니 ㅈㅈ하게 클린스만이었으면 이꼬라지는 안났을듯
- 12:20
- 조회 28
- 잡담
-
- 손흥민 이번 월드컵 생각해서 미국 이적한 거 아님..?
- 12:19
- 조회 174
- 잡담
-
- 전술 어쩌고 하기엔 이악물고 뛴 선수들이 있기 땜에 더 웃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19
- 조회 42
- 잡담
-
- 이강인이 계속 소리치고 옌스만 뺑이치는거보면 전략탓하는게 양심없음
- 12:19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