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에 조금만 괜찮은 스트라이커 있었으면 우리 3대 0으로 지고있는거임 https://theqoo.net/ktalk/4256549346 무명의 더쿠 | 10:56 | 조회 수 20 그정도로 뻥 뚫림 ㅋㅋㅋ이건 무승부전략도 아니야 수비가안되는디 어떻게 무승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