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 제일 답답한건 뭔가 뛰는 느낌이 안들어 https://theqoo.net/ktalk/4256549339 무명의 더쿠 | 10:56 | 조회 수 16 선수 개개인 폼을 떠나서 이강인이 존나 뛰는건 보였음 공을 누군가 잡고 공격적으로 하고있으면 열심히 뛰기라도 해야되는거아냐? 왜 다들 멀뚱멀뚱 서있는 느낌이지 메시처럼 서있는것도 아님 그냥 서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