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일단 이강인 혼자 저렇게 뛰는데 못맞춰주면 그사람들이 문젠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해가 안 되는게
- 12:22
- 조회 0
- 잡담
-
- 이거 아니지 않아?
- 12:22
- 조회 7
- 잡담
-
- 결국 이모든 스노우볼은 정몽규가 클린스만 쓴거부터 문제임
- 12:22
- 조회 1
- 잡담
-
- 따지고보면 홍명보는 원래 저런사람이었을 뿐
- 12:22
- 조회 3
- 잡담
-
- 얼마나 전술이랄게 없으면 선수들이 멀뚱 멀뚱 서있겠냐고
- 12:22
- 조회 11
- 잡담
-
- 지고있는데 지시도 안하고 앉아있던 감독 누구???
- 12:22
- 조회 8
- 잡담
-
- 축덕으로써 솔직히 좆도 못한건 맞아서 별 할말없는데 의욕없어보인다 그런건 좀 억울 ㅋㅋ
- 12:22
- 조회 86
- 잡담
-
- 진짜 재미없어
- 12:22
- 조회 15
- 잡담
-
- 홍명보 지가 뭔데 저러고 20억을 받아감?
- 12:22
- 조회 19
- 잡담
-
- 아니 안올라가는거? 그래 감독이 시켰다고 하자 ㅇㅇ
- 12:22
- 조회 99
- 잡담
-
- 나 진짜 이재성 데뷔시즌부터 본덬이라 잘 보내주고싶다고ㅠㅠ
- 12:22
- 조회 23
- 잡담
-
- 축구는 감독 영향이 크긴 한가보다
- 12:22
- 조회 107
- 잡담
-
- 아 그러네 생각해보니 브라질 때도 체력 이슈가 있었네
- 12:22
- 조회 35
- 잡담
-
- 홍명보가 국내리그 감독 하다가 국대 감독으로 튀었나?
- 12:22
- 조회 16
- 잡담
-
- 진짜 근데 끝에 끝까지 라인 안올리고 있는거 보고 진심 독하다고 생각했음 홍명보가
- 12:22
- 조회 36
- 잡담
-
- 같은선수만 계속 보임 어 뛴다 골 잡았다 하면 계속 같은선수임
- 12:22
- 조회 24
- 잡담
-
- 남아공월드컵도 홍명보였지?
- 12:22
- 조회 28
- 잡담
-
- 이강인 황인범 뛰어서 골 올림 + 옌스가 존나 달려가서 골 잡음 + 일단 여기서 손흥민은 마크 당함 + 근데 저러는동안 아무도 박스 근처로 안옴
- 12:22
- 조회 84
- 잡담
-
- 난 진짜 웬만하면 선수들한테 뭐라 안하는데
- 12:22
- 조회 72
- 잡담
-
- 아니 그럼 좆뺑이치면서 올라간 선수들은 홍명보한테 항명한거냐?
- 12:22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