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상대가 약체라도 한골도 안넣고 체력 아끼는 전술을 쓰는 경우가 있어?
무명의 더쿠
|
10:54 |
조회 수 20
내가 진짜 알못이라 그럼 일단 상대가 우리 전력에 비해 그렇게 약체인거같지도 않고ㅋㅋㅋㅋ
약체라고 판단했더라도 한골은 넣고 저래야하는거 아니야? 0대0에 그런 전술 내는 경우가.. 있긴 있어? 던지는 경기 아니고 이겨야되는 상황에?
약체라고 판단했더라도 한골은 넣고 저래야하는거 아니야? 0대0에 그런 전술 내는 경우가.. 있긴 있어? 던지는 경기 아니고 이겨야되는 상황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