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 존나 욕하다가 홍명보 앉아서 턱괴고 보고있는거보고 혈육 할말을 잃음
- 12:18
- 조회 0
- 잡담
-
- 윤두준 얼굴에서 면접필패의 표정을 만들어낸건 진짜 죄가 크다
- 12:18
- 조회 0
- 잡담
-
- 선수들이 못하면 다른팀 감독들은 서서 개승질을 내는데 홍명보는 그것도 안함
- 12:18
- 조회 3
- 잡담
-
- 나는 전술 지시 전무해서 안뛰는걸로 느껴졌음
- 12:18
- 조회 7
- 잡담
-
- 걍 ㅅㅈㅎ 감독이 욕탱킹하는거 고마워하라는게 맞말같긔
- 12:18
- 조회 11
- 잡담
-
- 역시 배민의 나라긔....
- 12:18
- 조회 44
- 잡담
-
- 32강 라인업 존나 웃기다 저는 아르헨티나 원해요
- 12:18
- 조회 14
- 잡담
-
- 옌스 잘하던데 진짜 선수 파악 못해서 안 쓴건 아니겠지
- 12:18
- 조회 13
- 잡담
-
- 무승부만 해도 올라가는건데 그걸 지네
- 12:18
- 조회 5
- 잡담
-
- ㅆㅂ 월드컵땜에 내돌 활동 타격있어도 이겨서 계속 올라가길 바랬ㄴ데
- 12:18
- 조회 10
- 잡담
-
- 돌고돌아 선발라인업을 왜 그따구로 짰냐?
- 12:18
- 조회 10
- 잡담
-
- 선수도 못하는거같다고 느끼는것도 이해감
- 12:18
- 조회 59
- 잡담
-
- 스포츠만큼 간절함이 투명하게 눈에 보이는게 어딨어
- 12:18
- 조회 41
- 잡담
-
- 윤두준 보는 내내 답답해서 계속 선수들 올리라고
- 12:18
- 조회 67
- 잡담
-
- 이렇게 끝낼수 없다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나와줘
- 12:18
- 조회 7
- 잡담
-
- 아니 상식적으로 월드컵 나가서 안뛰는 애들이 어딨음 저런거 나중에 파보면 다 피지컬 적으로 문제 있던적이 많아서 더더욱 감독 탓같다는거임
- 12:18
- 조회 26
- 잡담
-
- 알못인데 홍이 쓰는건 어떤 전술인거야..?
- 12:18
- 조회 60
- 잡담
-
- 홍 오늘 소리지르는거 본적있음?
- 12:18
- 조회 27
- 잡담
-
- 우리 1승 2패인데 32강 갈수 있다고?
- 12:18
- 조회 70
- 잡담
-
- 궁예지만 처음부터 분위기 되게 어수선하지 않았나
- 12:18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