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체코는 체코가 적응할 시간도 없었어서 그런거래
- 12:26
- 조회 0
- 잡담
-
- 감독이 모자란건 모자란거고 책임감 존나없어
- 12:26
- 조회 1
- 잡담
-
- 일본이랑 비교하는것도 웃겨
- 12:26
- 조회 3
- 잡담
-
- 진짜 안질거같은 경기를 진거야? 상황이나 상대적으로도?
- 12:26
- 조회 7
- 잡담
-
- 박지성 진심 단전에서 올라온 빡침이
- 12:26
- 조회 4
- 잡담
-
- 지금 홍명보다 이강철이 더 국대 감독 잘할거같음
- 12:26
- 조회 26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2: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
- 12:26
- 조회 108
- 잡담
-
- 솔직히 새벽에 했으면 이렇게까지 반응 안좋지않았을걸
- 12:26
- 조회 43
- 잡담
-
- 홍명보 명장병 and 남아공 낮게 보고 선발 라인업 그렇게 짠 거 같음
- 12:26
- 조회 21
- 잡담
-
- 일본우리 존나 올려쳐줬네
- 12:26
- 조회 30
- 잡담
-
- 근데 난 솔직히 그 패스조차 못하는 거 또 감독놀음이라 생각함
- 12:26
- 조회 91
- 잡담
-
- 근데 이강인도 손흥민 들어오니까 좀 괜찮던데 전반은 할게 너무 많아보여서 더 못해보이더라 ㅅㅂ 왼쪽 갔다가 중앙 왔다가 크로스 올렸다가
- 12:26
- 조회 28
- 잡담
-
- "그런데 홍명보 감독은 전반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때 황희찬에게 호통을 치며 화를 냈다."
- 12:26
- 조회 107
- 잡담
-
- 하긴 외국 축구 경기보면 감독들 서서 선수들한테 계속 소리지르고 그러던데
- 12:26
- 조회 21
- 잡담
-
- 피파가 젭티 중계 그냥 끊었어야•••
- 12:26
- 조회 56
- 잡담
-
- 박지성 빡친거 첨봄
- 12:25
- 조회 26
- 잡담
-
- 이강인도 못했다는 말 보면 존나 화남
- 12:25
- 조회 106
- 잡담
-
- 이강인이 공을잡았어
- 12:25
- 조회 46
- 잡담
-
- 튀니지엿나 월드컵경기중에 경질햇던데 우리도하믄안됨
- 12:25
- 조회 12
- 잡담
-
- 그냥 오늘 전체적으로 다 별로였음 그래서 누군가 하나를 줘패야만한다면 그게 홍명보여야만 함
- 12:25
- 조회 16
- 잡담